유명 호텔, 2026 설 선물세트 경쟁 붙었다

양형모 기자 2026. 1. 28. 13: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 선물세트가 한우, 해산물, 와인, 멤버십까지 아우르며 호텔 미식을 집으로 배달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한우, LA갈비, 와인, 발사믹 식초, 꿀, 곶감 등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운영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한우, 해산물, 호텔 향 제품, 프리미엄 와인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2월 18일까지 판매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한우와 갈비찜, 전, 나물 등을 담은 '설 투 고' 세트를 비롯해 육류와 디저트, 와인 선물세트를 운영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호텔 LA갈비
[스포츠동아 양형모 기자] 설 선물세트가 한우, 해산물, 와인, 멤버십까지 아우르며 호텔 미식을 집으로 배달한다.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국내 주요 호텔들이 설 선물세트를 잇따라 선보였다. 고급 식재료 중심의 전통적인 명절 선물에서 벗어나 호텔 서비스와 라이프스타일까지 함께 담은 구성이 특징이다. 받는 이의 취향과 생활 방식을 고려한 큐레이션 경쟁이 본격화됐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2026 설 선물세트’를 통해 호텔 PB 상품의 강점을 전면에 내세웠다. 한우, 수산물, 과일, 지역 특산물 등 식재료 구성은 물론, 시그니엘과 롯데호텔 주요 체인의 피트니스·사우나 이용 혜택이 포함된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도 마련했다. 롯데호텔 김치, 프라임 LA갈비, 욕실 어메니티 등 호텔 경험을 담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호텔신라 ‘도멘 드 슈발리에’ 루즈&블랑 와인 세트
호텔신라는 무려 143종의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한우와 수산, 건강식품 등 명절 대표 상품에 병오년 ‘말의 해’를 반영한 ‘도멘 드 슈발리에’ 와인세트를 더했다. 상품 개발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에 엄격한 품질 기준을 적용해 신뢰도를 강조했다. 주문은 2월 9일까지 가능하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한우 선물세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미식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른 100여 종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온라인 전용 한우 오마카세, 김치 세트, 와인, 침구 등 차별화된 구성이 눈에 띈다. 10만 원대 실속형부터 고급형까지 가격대를 넓혀 선택 폭을 키웠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한우, 제철 과일, 자연산 꿀, 호텔 향 제품과 금액권으로 설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1++ 등급 한우 구이 세트를 중심으로, 집에서도 호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향 세트와 바우처를 함께 제안한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시그니처 티트레이 세트’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36년간 사랑받아온 뷔페 ‘패밀리아’의 LA갈비를 설 선물로 내놨다. 꽃갈비 2kg과 특제 양념 소스로 구성된 세트와 호텔 전용 식기 ‘시그니처 티트레이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한우, LA갈비, 와인, 발사믹 식초, 꿀, 곶감 등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운영한다. 9만5000원부터 52만 원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한우, 전복 갈비찜, 전복장 등 셰프 레시피를 담은 설 선물세트와 함께 레스토랑 상품권 할인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상품권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어몬트 서울은 프리미엄 육류와 해산물 세트, 호텔 다이닝 상품권, 최고급 와인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일부 상품은 방문 수령을 원칙으로 하며, 2월 11일까지 운영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한우, 해산물, 와인에 다이닝웨어와 브랜드 굿즈까지 포함한 22종의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칼 서울 파르나스의 고창 민물 장어와 해산물 세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한우, 해산물, 호텔 향 제품, 프리미엄 와인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2월 18일까지 판매한다. 희귀 와인부터 호텔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폭넓게 제안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설 투 고’ 세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한우와 갈비찜, 전, 나물 등을 담은 ‘설 투 고’ 세트를 비롯해 육류와 디저트, 와인 선물세트를 운영한다. 사전 예약 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한우, 김치, 가정간편식, 침구와 타월 등으로 구성한 ‘2026 기프트 셀렉션’을 출시했다. 4만 원대부터 200만 원대까지 가격대를 세분화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한우와 과일, 전통 디저트에 스파 바우처와 멤버십을 더해 ‘설캉스’ 수요까지 겨냥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명절 선물과 휴식 경험을 동시에 제안하는 구성이 특징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