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발라디오’ 실력파 이예지, 서울예대 비화 (종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예지를 필두로 이무진까지, 가요계 선후배들이 화합의 장을 펼쳤다.
이무진은 "서울예대 후배다"라면서 이예지를 아끼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무진은 서울예술대학교 합격 영상에서 이예지를 봤다면서, 후배의 음악성을 제대로 인정했다.
이예지는 "이무진 선배는 거의 저희 학교 대표다. 다들 '거기 이무진 학교 아니냐'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이예지를 필두로 이무진까지, 가요계 선후배들이 화합의 장을 펼쳤다.
27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무무X차차 우발라디오’ 최종회에서는 ‘우리들의 발라드’ TOP 출연자들의 시청자 사연에 따른 노래들이 공개됐다.
이무진은 “서울예대 후배다”라면서 이예지를 아끼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예지 후배는 사실 방송하기 전에도 다 알고 있었다. 유튜브 등에서 예지 씨 영상을 봐서 알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무진은 서울예술대학교 합격 영상에서 이예지를 봤다면서, 후배의 음악성을 제대로 인정했다.
이예지는 “이무진 선배는 거의 저희 학교 대표다. 다들 ‘거기 이무진 학교 아니냐’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화답했다.
이날 가수들은 각자 무대에 관한 비화, 과제곡 영상 비화 등을 토로하면서 친밀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캄보디아 버닝썬' 준비설…현지 범죄 간부와 술파티 [종합]
- 제니퍼 로렌스 2살 아들, 개물림 사고 "세상 모든 강아지 없애고파" [TD할리우드]
- 거장 감독·배우 부부 살해범은 친아들, 짐승 보다 못한 패륜[TD할리우드]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