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민니, 과감한 크롭 톱 스타일링...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들의 멤버 민니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은 파격적인 비주얼을 공개해 시선을 압도했다.
민니는 2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Play the whole world in MONO"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민니 특유의 고혹적인 눈빛과 슬림한 몸매가 어우러져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신곡은 아이들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확장하는 곡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그룹 아이들의 멤버 민니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은 파격적인 비주얼을 공개해 시선을 압도했다.
민니는 2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Play the whole world in MONO”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민니는 금발과 흑발이 대조를 이루는 강렬한 반반 헤어스타일에 과감한 절개가 돋보이는 화이트 크롭 톱을 착용해 탄탄한 허리 라인을 드러냈다.



특히 얼굴 라인을 감싸는 거대한 실버 이어커프와 블랙 핫팬츠, 가죽 부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그녀의 몽환적이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민니 특유의 고혹적인 눈빛과 슬림한 몸매가 어우러져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들은 2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Mono (Feat. skaiwater)’를 정식 발매했다. 이번 신곡은 아이들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확장하는 곡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암 투병’ 이솔이, ♥박성광 대신 母와 병원검진 “암보다 내가 더 강하다”
- “이젠 중국인이라고 확실히 느껴” 中귀화 린샤오쥔, 8년만에 올림픽 무대 복귀…한국과 경쟁 [
- 박지윤·최동석 ‘상간 맞소송’, 누구 손 들어줄까...오늘 법원 판결
- 문제는 200억인데…차은우, 웬 ‘감성팔이 사과문’인가? [이승록의 직감]
- 오정연, 비키니 입고 날았다 [★SNS]
- “스승이 제자 어머니와...” 전직 유명 국대 투수, 학부모와 불륜 의혹 ‘충격’→현재 연락도
- ‘사랑과 전쟁’ 배우 장미자, 지병으로 세상 떠난지 1년
- “택시서 신발 신고...” 전소미, ‘선 넘은 인증샷’에 공중도덕 논란
- ‘내일 드디어 결과’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암 투병 중 간절한 심경 “응원해줘”
- “깊이 반성한다”며 입장문 발표한 차은우, 구체적 해명 빠진 감성 호소에 싸늘한 여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