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무라 타쿠미 X 하야시 유타 X 아야노 고 ‘어리석은 자는 누구인가’ 극장·IPTV ·VOD 오픈

열도 누아르 영화 ‘어리석은 자는 누구인가’가 27일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수입: ㈜블루라벨픽쳐스 | 배급: ㈜플레이그램 | 감독: 나가타 고토 | 개봉: 2026년 1월 7일)
신주쿠 가부키초에서 활동하는 범죄 조직의 말단 타쿠야(키타무라 타쿠미)와 마모루(하야시 유타), 그리고 이들을 끌어들인 카지타니(아야노 고) 3명의 삶이 교차하는 운명적인 3일을 그린 누아르 ‘어리석은 자는 누구인가’가 IPTV & VOD 서비스를 개시하며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영화 <어리석은 자는 누구인가>는 지난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작으로, 주연 배우 3인이 나란히 ‘부산 어워드 배우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키타무라 타쿠미, 하야시 유타, 아야노 고까지 일본 각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은 영화제는 물론 셀럽과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국내 개봉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아왔다.
또, 이번 작품은 니시오 준 작가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일본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각본가 무카이 코스케가 각색하고, 나가타 고토 감독이 연출을 맡아 탄탄한 서사와 완성도 높은 연출을 선보인다.
여기에 일본에서 현재 가장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tuki.가 OST ‘인생찬가’로 참여해 영화의 여운을 더욱 짙게 완성했다. 관객들은 CGV 에그지수 97%의 높은 점수로 만족도 높은 호평을 보내며 자발적인 N차 관람을 이어가고 있어 적은 상영관에도 불구하고 장기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어리석은 자는 누구인가’는 IPTV(SK Btv, KT 지니TV, LGU+tv), 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웨이브, 쿠팡플레이, 비플릭스, 씨네폭스, 구글플레이,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차은우가 만든 ‘개미지옥’···판타지오 ‘배임’ 뇌관 터지나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
- 박나래 ‘주사이모’ 살아 있었다···“허위 제보, 사과해야지?”
- 라이즈 쇼타로, 지젤과 열애설 직접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