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연, 숏드라마 '피치못할 게이다!' 주인공 발탁 [공식]
강다윤 기자 2026. 1. 27. 21:37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이지연이 숏드라마 '피치못할 게이다!'에 출연한다.
이지연은 새로운 숏드라마 플랫폼 레진스낵(Lezhin Snack)의 '피치못할 게이다!' 주인공 유성하 역으로 캐스팅됐다.
2월 4일 공식 론칭되는 레진스낵은 2월 중 '피치못할 게이다!'를 공개한다. 레진스낵은 레진코믹스와 봄툰을 통해 검증된 웹툰 IP를 기반으로 한 영상화 작품과, 새로운 스토리로 제작한 오리지널 숏드라마를 함께 선보이는 플랫폼이다.
'피치못할 게이다!' 역시 웹툰 원작을 영상화한 작품으로, 좋아만 했다 하면 게이인 일명 '게이레이다' 능력자 유성하(이지연)가 신입생이 되어 만난 선배 김문주(신준섭)에게 또 한 번 반하게 되는 이야기다.
극 중 이지연이 연기하는 유성하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주변 사람들은 물론, 선배 김문주에게도 힘이 되어주는 인물이다. 이지연은 특유의 섬세한 감정 연기로 유성하의 순수함과 사랑스러움을 입체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이지연은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MBN '퍼스트레이디'에서 현실적인 악역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현재 방영 중인 KBS 1TV '마리와 별난 아빠들'에서는 주인공 강마리(하승리)의 절친 안수선 역을 맡아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 외에도 숏폼 드라마 '집착 결혼', '남장비서', '로맨틱 아일랜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 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제이제이, 한파에 아찔 비키니 자태
- "신이 점지해 준 남자들과 관계 맺어야…" 20대女, 가스라이팅 당해 성매매 '충격' [탐비]
- "전 프로야구 선수, 제자 엄마와 불륜" 파문
- '무아지경' 치어리더 감서윤, 골반 여신의 육감 몸매에 시선 올킬! [치얼UP영상]
- 양효주 치어리더 '6만 틱톡커의 매력 댄스' [치얼UP영상]
- '가발 쓰고 여장' 여자 화장실 칸막이 아래로 촬영한 20대 남자
- "성감대는… 15만원 낙찰" 여성 연락처 경매하는 유튜브 방송
- "6살 친딸 상습 성폭행", 50대 친부 징역 20년
- 40대 여교사, 15살 남학생과 성관계…"성범죄자 등록"
- "남편, 룸살롱에 온 듯 가슴에 돈 꽂아" 이혼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