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에센셜 라인, 그래서 매일 입게 된다

양형모 기자 2026. 1. 27. 15: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우(nau)가 29CM를 통해 2026년 봄 시즌 '에센셜 라인'을 선공개하며 지속가능한 데일리웨어 제안을 내놨다.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는 2026년 봄 시즌 컬렉션 '에센셜 라인'을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에서 단독으로 먼저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우(nau) 에센셜 스웻 맨투맨 화보 이미지
[스포츠동아 양형모 기자] 나우(nau)가 29CM를 통해 2026년 봄 시즌 ‘에센셜 라인’을 선공개하며 지속가능한 데일리웨어 제안을 내놨다.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는 2026년 봄 시즌 컬렉션 ‘에센셜 라인’을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에서 단독으로 먼저 공개했다.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겨냥해 편안함과 활용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이번 컬렉션의 핵심이다.

에센셜 라인은 불필요한 장식을 덜어낸 미니멀한 디자인과 내구성이 뛰어난 재활용 소재를 결합한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계절과 유행에 크게 좌우되지 않고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선보인 제품은 스웻 맨투맨, 스웻 후드 집업, 스웻 팬츠까지 모두 3종이다. 색상은 블랙과 오트밀 두 가지로, 상·하의 셋업은 물론 단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면과 재활용 폴리에스터 36% 혼방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구현했으며, 활동적인 움직임 속에서도 안정적인 실루엣을 유지하도록 했다.

에센셜 스웻 맨투맨은 가장 자주 손이 가는 기본 아이템에 집중했다. 전면 V자 가셋 디자인으로 목 라인의 늘어짐을 줄였고, 뒷면 자수 디테일로 브랜드 특유의 정제된 이미지를 더했다. 여유 있는 세미 루즈 핏으로 다양한 데일리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에센셜 스웻 후드 집업은 일교차가 큰 봄철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이템이다. 실용적인 후드와 투웨이 집업 구조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세미 크롭 기장으로 단정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나우(nau) 에센셜 스웻 후드 집업 및 에센셜 스웻 팬츠 화보 이미지
함께 선보인 에센셜 스웻 팬츠는 세미 루즈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밑단에 스트링을 내장해 핏 조절이 가능하며, 옆선 포켓을 더해 실용성과 깔끔한 라인을 동시에 잡았다.

나우 관계자는 “브랜드의 감도와 가치를 중시하는 29CM를 통해 에센셜 라인을 소개하게 돼 뜻깊다”며 “지난 겨울 시즌 좋은 반응을 얻은 어센틱 야상 다운 코트에 이어, 이번 봄 시즌 역시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웨어의 가치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2026년 봄 시즌 나우 에센셜 라인은 29CM에서 단독 선공개됐으며, 이후 나우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나우는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주 야크마을과 블랙야크 양재 사옥에서 ‘나우 카페’를 운영하며, 시즌 컬렉션과 라이프스타일 제품 ‘나우 홈(nau HOME)’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