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3년만에 국내 콘서트…생일에 열려 더 큰 의미

김원겸 기자 2026. 1. 27. 05: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가 3월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원호 월드투어 '스테이 어웨이크' 서울 공연 포스터를 공개하고 콘서트 개최를 알렸다.

포스터에 따르면 원호는 오는 3월 1일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 서울 창천동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스테이 어웨이크'를 개최한다.

'스테이 어웨이크'로 세계 각지의 팬들과 만나며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장한 그의 서울 공연 소식에 국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원호가 오는 3월 1일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오후 1시와 6시 2회에 걸쳐 월드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 서울 공연을 벌인다. 예스24티켓을 통해 1월 30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월 2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원호가 3월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원호 월드투어 '스테이 어웨이크' 서울 공연 포스터를 공개하고 콘서트 개최를 알렸다.

포스터에 따르면 원호는 오는 3월 1일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 서울 창천동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스테이 어웨이크'를 개최한다. 특히 이날은 원호의 생일로, 생일 당일 열리는 콘서트라는 점에서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호는 지난해 7월 '스테이 어웨이크' 라틴아메리카 투어를 통해 칠레 산티아고, 브라질 상파울루, 멕시코 몬테레이, 멕시코시티까지 4개 도시를 순회했다. 이어 9월 유럽 투어를 통해 프랑스 파리, 스페인 마드리드, 영국 런던, 벨기에 브뤼쉘, 네덜란드 틸버그, 독일 쾰른, 베를린, 함부르크, 폴란드 바르샤바, 핀란드 헬싱키까지 총 10개 도시를 방문했고, 오는 2월 23일 일본 사이타마 공연을 앞두고 있다.

원호의 국내 단독 콘서트는 2022년 12월 개최한 '에브리데이 크리스마스' 이후 3년 3개월 만이다. '스테이 어웨이크'로 세계 각지의 팬들과 만나며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장한 그의 서울 공연 소식에 국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원호는 '스테이 어웨이크'를 통해 매 공연마다 파워 넘치는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하며 '퍼포먼스 최강자' 에너지를 뽐내왔다. 오랜만에 단독 콘서트로 만나는 국내 팬들에게는 어떤 색다른 무대와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