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웨딩마치' 신지·문원, 부부 된다…백종원·최지우도 택했던 결혼식장서 결혼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신지와 가수 문원이 5월의 신랑신부가 된다.
26일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신지와 문원은 오는 5월 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라움아트센터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
그는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 발표를 정식으로 하려 한다"며 "제 인생 2막의 시작으로 문원 씨와 저는 5월에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 많은 분들의 애정 어린 염려와 걱정들을 모두 잘 알고 있다. 잊지 않고 변함없이 한결같은 모습으로 발맞춰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와 가수 문원이 5월의 신랑신부가 된다.
26일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신지와 문원은 오는 5월 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라움아트센터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
해당 식장은 배우 최지우부터 소유진과 백종원, 소이현과 인교진, 가수 이지훈과 아야네 부부, 젝스키스 장수원, 송지은 박위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결혼식을 올린 곳이다.
신지는 같은날 손편지로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 발표를 정식으로 하려 한다"며 "제 인생 2막의 시작으로 문원 씨와 저는 5월에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 많은 분들의 애정 어린 염려와 걱정들을 모두 잘 알고 있다. 잊지 않고 변함없이 한결같은 모습으로 발맞춰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신지와 문원은 지난 2024년 6월 라디오 MBC 표준FM '이윤석 신지의 싱글벙글쇼'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신지는 7월 문원과의 듀엣을 발표하고 웨딩 촬영을 이미 마친 상태로 알려져 주목받았다.
다만, 공식 열애 인정 후 문원은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의혹, 태도 논란 등으로 비난을 샀고, 이에 대해 해명하는 시간을 가진 바 있다. 신지는 논란을 뒤로 하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문원과의 생활을 공유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데헌', 美 아카데미 주제가상·장편 애니메이션상 후보 지명…'어쩔수가없다'는 불발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서현 협연이 특혜라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 현직 음대 교수 소신 발언
- 개코·김수미, 이혼 발표…14년 결혼 마침표 "부모의 책임은 변함없어" [종합]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