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이정하, 오늘(26일) 해병대 입대…'무빙2'에서 못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하(28)가 입대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지난해 12월 이정하 해병대 합격 소식을 알리면서 "이정하에게 보내주는 변함없는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성실한 복무를 마치고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그날까지 따뜻한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입대로 인해 디즈니+ 시리즈 '무빙' 시즌2 촬영에는 합류하지 못하게 됐다.
이정하는 2023년 8월 공개된 '무빙'에서 김봉석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정하(28)가 입대한다.
이정하는 오늘(26일) 오전 경북 포항에 있는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하며 국방의 의무를 시작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지난해 12월 이정하 해병대 합격 소식을 알리면서 "이정하에게 보내주는 변함없는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성실한 복무를 마치고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그날까지 따뜻한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입대로 인해 디즈니+ 시리즈 '무빙' 시즌2 촬영에는 합류하지 못하게 됐다. 이정하는 2023년 8월 공개된 '무빙'에서 김봉석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2 제작이 확정됐으나 군입대와 함께 출연하지 못하게 됐다. 시즌2에는 다른 배우가 봉석 역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
1998년생인 이정하는 2017년 웹드라마 '심쿵주의'로 데뷔했다. 드라마 '런 온', '알고있지만', '감사합니다', '굿보이' 등에 출연했으며 '무빙'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살면서 더 돈독해졌다"...신지, 문원과 웨딩촬영 6개월 만에 결혼 발표
- '남편' 김우빈이 포착한 '아내' 신민아…신혼여행 사진 공개
- [시네마Y] '30살' 티모시 샬라메, 드디어 오스카 품나…남우주연상 1순위 후보
- 방탄소년단 월드투어에 지역경제도 들썩...해외 경제학자들도 주목
- 플라이투더스카이, 6년 만에 무대 위 투샷...브라이언, 환희 콘서트로 컴백
- '미우새' 최지우, "딸 내 눈에는 예쁘지만 내 미모 따라오려면 시간 걸릴 듯"
- 박유천 "내가 말하지 않은 것 믿지말라" 메시지...'구속' 황하나와 선긋기?
- "수업이 있어서요"…'방송 중단' 박나래, 전통주 양조 학원서 포착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