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시댁과 홍콩 디즈니 여행…시아버지 ‘결제 플렉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나영이 시부모님과 두 아들까지 함께한 홍콩 3대 가족 여행을 공개하며 훈훈한 순간을 담았다.
25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에는 '시댁과 함께 떠난 홍콩여행 두 번째 이야기♥ 홍콩 디즈니랜드' 영상이 업로드됐다.
김나영은 "3대가 함께하는 가족 여행은 처음이라 드라마에서나 보던 장면 같았다"며 "긴장도 되고 걱정도 많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에는 ‘시댁과 함께 떠난 홍콩여행 두 번째 이야기♥ 홍콩 디즈니랜드’ 영상이 업로드됐다. 김나영은 남편 마이큐, 두 아들 신우·이준과 시댁 식구들과 홍콩에서 일정을 소화했다.
김나영은 디즈니 호텔을 구경하며 “어린이들을 위한 인테리어일 줄 알았는데 클래식하고 엄청 아름답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들과 함께 지낼 방을 소개하며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가족은 대중교통으로 이동해 마이큐가 좋아하는 식당을 찾았다. 마이큐는 “너무 좋다”며 미소를 지었고, 김나영도 흐뭇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더했다. 결제는 시아버지가 맡았고, 예상보다 큰 금액에 잠시 당황한 듯한 모습도 담겼다. 이때 마이큐는 “영수증 보고는 조금 언짢아졌다가 카메라 오면 너그러워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행 막바지 김나영은 체크아웃을 하며 “아버님 처음보다 볼살이 홀쭉해지신 것 같다”고 걱정했다. 시아버지는 “그럴 리가 있겠냐. 즐거웠다”고 말했다. 마지막 식사 자리에서도 시아버지는 카드를 꺼내며 “잔치도 이제 이번으로 끝났다. 우리 가족한테 이렇게 해줄 수 있는 게 얼마나 감사한데”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김나영은 두 아들을 양육 중이며, 2021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온 마이큐와 지난해 재혼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남편, 만삭 아내 혼자 두고…“그만 하면 안 돼?” (결혼 지옥)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황신혜 딸 이진이 “죽고 싶을 만큼 힘들었다” 눈물 고백
- 에스파 카리나, 수영복 자태…청초한 얼굴에 반전 건강美 [DA★]
- “120억 빌딩을 43억에…” 서분례, 눈물의 과거사 (이웃집 백만장자)[TV종합]
- 젊은 여자 시체로 발견, 구더기까지…충격 전말 (용형사4)
- ‘원 팀의 완벽했던 전략’ 여자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비결 집중분석, 모두의 승리였다! [밀라노
- 교통사고 부상 회복한 롯데 김원중, 2차 캠프 합류…게임장 출입 선수 자리도 충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