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미쓰홍’ 예삐&고경표…OTT 넷플릭스
2026. 1. 25. 2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더커버 미쓰홍' 4화에서는 박신혜(홍금보)가 내부 고발자 '예삐'를 잡기 위해 공항에서 필사의 추격전을 벌인다.
'언더커버 미쓰홍' 박신혜가 공항 한복판을 가로지르는 숨 가쁜 추격전을 선보인다.
25일 방송되는 tvN '언더커버 미쓰홍' 4회는 내부 고발자 '예삐'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홍금보의 치열한 사투를 다룬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언더커버 미쓰홍' 4화에서는 박신혜(홍금보)가 내부 고발자 '예삐'를 잡기 위해 공항에서 필사의 추격전을 벌인다.
‘언더커버 미쓰홍’ 박신혜가 공항 한복판을 가로지르는 숨 가쁜 추격전을 선보인다. 25일 방송되는 tvN ‘언더커버 미쓰홍’ 4회는 내부 고발자 ‘예삐’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홍금보의 치열한 사투를 다룬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홍금보는 공항 인파를 뚫고 누군가를 향해 전력 질주하고 있다. 본부장 알벗 오가 홍금보의 앞을 막아서는 일촉즉발의 상황까지 포착돼, 홍금보가 쫓는 대상이 과연 누구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홍금보는 고복희 등 301호 식구들과 우정을 쌓아가던 중 한민증권에 거액의 손실을 입힌 주문 실수 사건에 휘말렸다. 징계위원회에 회부된 홍금보는 자신을 가장 잘 아는 신정우와 정면으로 대면하며 정체가 탄로 날 위기에 처했다. 복잡한 인물 관계 속에서 날카로운 추리력을 발휘해 온 홍금보가 이번 공항 추격전을 통해 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숨 가쁜 추격전 속에서도 빛나는 301호 식구들의 끈끈한 워맨스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고복희를 비롯한 룸메이트들은 위기에 처한 홍금보를 위해 기상천외한 합동 작전을 펼치며 든든한 조력자로 나선다. 신정우의 좁혀오는 수사망을 피해 가는 홍금보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은 25일 밤 9시 10분 4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더커버 미쓰홍' 재방송, 다시 보기는 OTT 넷플릭스, 티빙에서 볼 수 있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