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애하는 도적님아' 남지현-문상민, 청혼 그 이후....후폭풍 제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25일) 방송될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극본 이선, 연출 함영걸) 8회에서는 홍은조(남지현)를 향한 도월대군 이열(문상민)의 애틋한 청혼을 기점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기운이 불어들기 시작한다.
청혼서를 두 손에 꼭 쥔 홍은조와 그런 그녀에게 손을 뻗는 이열의 간절하면서도 단단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은애하는 도적님아' 남지현을 향한 문상민의 마음은 과연 받아들여질 수 있을까?
오늘(25일) 방송될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극본 이선, 연출 함영걸) 8회에서는 홍은조(남지현)를 향한 도월대군 이열(문상민)의 애틋한 청혼을 기점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기운이 불어들기 시작한다.
홍은조와 이열은 영혼이 뒤바뀐 이후 그동안 미처 몰랐던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며 몰래 마음을 키워가고 있었다. 가까스로 뒤바뀐 영혼이 제 자리를 찾았지만 이미 깊어진 마음을 더는 외면할 수 없었던 터. 이에 이열은 홍은조를 찾아가 청혼서를 내밀며 진심을 전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일렁이게 만들었다.

하지만 홍은조는 이미 혼례를 치른 만큼 이열의 청혼을 받아들일 수 없는 상황. 신분의 한계를 언급하며 이뤄질 수 없는 관계라고 선을 그었지만 이열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홍은조에게 자신의 손을 잡으라고 말했다. 과연 홍은조를 향한 이열의 직진이 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청혼 이후 달라진 두 사람의 분위기가 담겨 청혼의 결과가 주목되고 있다. 청혼서를 두 손에 꼭 쥔 홍은조와 그런 그녀에게 손을 뻗는 이열의 간절하면서도 단단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다.

그런가 하면 홍은조의 뒤를 몰래 따라가는 이열의 모습도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늘 당당하게 홍은조의 앞에 나타나 거침없이 마음을 전했던 이열이 자신의 얼굴을 부채 뒤에 감춘 채 홍은조를 쫓아가고 있어 숨겨진 사연이 궁금해진다.
이런 이열의 행동을 아는지 모르는지 홍은조의 얼굴에는 근심이 가득 서려 있다. 청혼서를 통해 이열의 진심을 다시금 확인한 만큼 신분의 한계로 인해 이열을 밀어낼 수밖에 없었던 홍은조의 마음에도 거대한 파도가 몰아칠 예정이다.

관계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 남지현과 문상민의 이야기는 오늘(25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 8회에서 계속된다. (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당귀' 전현무 엄지인 사로잡은 당찬 신입 박효진 아나...미친존재감 예고 - 아이즈(ize)
- '만약에 우리', 오늘 200만 넘는다...'신의악단'도 역주행 흥행세 [박스오피스] - 아이즈(ize)
- '언더커버 미쓰홍' 박신혜, 위장 취업 작전 최대 위기...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개 [종합] - 아이즈
- '오늘부터 인간', 인간 된 김혜윤은 로몬의 운명 되돌릴 수 있을까? 넷플릭스 6위 [종합] - 아이즈(
- '판사 이한영' 지성, 거침없는 거악 사냥에 시청자 환호!...최고 순간 시청률 13.9% [종합] - 아이즈(
- '은애하는 도적님아' 문상민, 남지현에 애틋한 청혼...역대급 심쿵 선사 [종합] - 아이즈(ize)
- 고윤정, 비주얼 그 이상의 고민으로 완성한 '이사통' [인터뷰] - 아이즈(ize)
- 데뷔 8주년 앞둔 아이들, 신곡 'Mono'로 파격 변신 - 아이즈(ize)
- '화려한 날들', 그래서 정일우 심장이식은 누가 할까...해피엔딩 될까 [ize 포커스] - 아이즈(ize)
- '은애하는 도적님아' 문상민-홍민기, 제대로 맞붙는다..신경전 결말은?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