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유재석 옆자리 장악…허경환 불안 폭발(놀면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광규가 유재석 옆자리를 독점하며 허경환을 흔드는 활약으로 토요일 예능 1위를 이끌었다.
유재석, 하하, 주우재, 김광규, 허경환은 소원을 빌면 함께 놀아주는 지니가 돼 최홍만의 하루를 책임졌다.
김광규는 유재석과 함께 제주 시장을 누비며 최홍만의 첫 번째 소원인 최신 유행 디저트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를 오픈런 웨이팅으로 획득했다.
유재석은 "경환이! 광규 형 때문에 불안하네"라며 김광규의 활약을 전했고, 허경환은 견제 멘트를 날렸지만 흐름을 되찾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김광규가 유재석 옆자리를 독점하며 허경환을 흔드는 활약으로 토요일 예능 1위를 이끌었다.
2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최홍만의 소원을 들어주는 ‘같이 놀 지니’ 편이 전파를 탔다. 유재석, 하하, 주우재, 김광규, 허경환은 소원을 빌면 함께 놀아주는 지니가 돼 최홍만의 하루를 책임졌다.
이날 방송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5.7%를 기록하며 토요일 예능 1위에 올랐다. 2054 시청률 역시 3.2%로 토요일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유재석이 오름 정상에 도착해 최홍만의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는 장면으로 7.2%까지 치솟았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제주도에 먼저 도착한 유재석과 김광규는 비행기 지연으로 도착이 늦어진 하하, 허경환, 주우재 없이 오프닝을 시작했다. 유재석 옆자리를 차지한 김광규는 “나 이렇게 고정되는 거야?”라며 들뜬 반응을 보였고 “경환이한테 미안해서 어떡하지? 미안해서 원 투”라며 아기 솜방망이를 휘둘러 웃음을 자아냈다. 김광규는 유재석과 함께 제주 시장을 누비며 최홍만의 첫 번째 소원인 최신 유행 디저트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를 오픈런 웨이팅으로 획득했다.
후발대로 도착한 허경환은 김광규의 활약과 두쫀쿠에 밀린 분량을 걱정하며 초조해했다. 최홍만까지 신경 써야 하는 상황에 “적들이 천지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장전했다. 유재석은 “경환이! 광규 형 때문에 불안하네”라며 김광규의 활약을 전했고, 허경환은 견제 멘트를 날렸지만 흐름을 되찾지 못했다. 김광규는 “가만히 있어도 자책골을 넣네”라며 여유를 보였다.
김광규는 이날 허경환을 계속 압박하며 웃음을 만들었다. 최홍만과 허경환이 타 프로그램 섭외 이야기를 나누자 “가도 된다. (‘놀뭐’에는) 내가 있다 아이가”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지켜본 유재석은 “오늘 무슨 오디션이야?”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최홍만의 소원은 이어졌다. 갈치조림 맛집에서 식사를 마친 뒤 알파카를 만나러 이동했고, 최홍만은 알파카와 교감하며 즐거워했다. 주우재는 알파카를 닮은 유재석을 촬영하며 웃음을 더했다. 평화로운 분위기 속 알파카는 허경환에게 침을 뱉었고, 허경환은 연이어 침 세례를 받으며 폭소를 유발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차원이 다른 몸매…만원대 수영복 감당 불가
- ‘연매출 30억’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장민호 먹방 대박
- 양세형, 이상형 박소영 아나와 설렘 폭발 ‘핑크빛 그린라이트’ (전참시)
- 차은우, ‘탈세·뒷광고’ 의혹…장어집 게시물 논란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남편, 만삭 아내 혼자 두고…“그만 하면 안 돼?” (결혼 지옥)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황신혜 딸 이진이 “죽고 싶을 만큼 힘들었다” 눈물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