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20살 거짓말 들통날까 핑크공주 변신 (언더커버 미쓰홍)[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신혜가 핑크 아이템으로 20살 거짓말을 이어갔다.
1월 2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3회(극본 문현경/연출 박선호 나지현)에서 홍금보(박신혜 분)는 20살 말단 여사원 홍장미로 신분을 위장 불리할 때면 핑크 아이템을 꺼냈다.
홍금보는 동생 홍장미가 이미지는 컬러로 기억된다고 조언한 데 따라 핑크 아이템으로 중무장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박신혜가 핑크 아이템으로 20살 거짓말을 이어갔다.
1월 2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3회(극본 문현경/연출 박선호 나지현)에서 홍금보(박신혜 분)는 20살 말단 여사원 홍장미로 신분을 위장 불리할 때면 핑크 아이템을 꺼냈다.
홍금보는 위기관리본부에 처음으로 인트라넷을 구축하라는 일감이 떨어지자 이용기(장도하 분)를 채찍질했다. 홍금보가 “사장님 지시사항이잖아요. 이용기 과장님이 워낙 능력자시고”라며 3일 안에 가능하다고 말하자 이용기는 심쿵했다.
알벗 오(조한결 분)와 방진목(김도현 분)은 “아직 뭐 모르나본데 이런 건 전문 업체에 맡겨도 3일은 어림도 없다”고 평소대로 놀았지만 홍금보에게 제대로 자극받은 이용기는 열혈 작업에 돌입했다.
홍금보는 이용기를 응원하고 박수를 보내며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빠르시다. 그런데 코드가 좀 틀렸다”고 코드를 지적하는 패기도 보였다. 그런 홍금보의 모습에 방진목이 “누가 과장이고 누가 사원인지. 뭐 알고 말하는 거냐”고 의심하자 홍금보는 비장의 무기로 핑크 거울과 머리핀을 꺼냈다.
홍금보는 동생 홍장미가 이미지는 컬러로 기억된다고 조언한 데 따라 핑크 아이템으로 중무장한 것. 의심을 벗기 위해 새침한 핑크 공주로 변신한 홍금보의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사진=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트롯4’ 1:1 데스매치서 17:0 몰표 터졌다…대체 얼마나 잘했길래
- 내 남편 상간녀가 TV에? ‘현역가왕3’·‘합숙 맞선’ 불륜 스캔들에 줄줄이 편집 몸살 [종합]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조현아 “금호동 집 10배 올라, 길 잘못 들었다가 위치 좋아 구매” (미우새)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유방암 투병 박미선, 방송 복귀도 청신호 “체력 많이 올라와” 밝은 근황
- 에녹, 친여동생이 이상형으로 꼽은 남자인데 “6대 독자 타이틀, 그만 알려져야”(불후)
- ‘박현호♥’ 은가은, 임신중 치아 부러진 채로 환한 미소‥무슨 일?
- 김지민母, 사위 김준호 거부 “열받아서 못하겠네” 버럭 (독박투어3)
- 3번 이혼 이아현, 잘 자란 입양한 딸에 뿌듯 “대표팀까지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