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디오, "김우빈 축의금 100만 원대" 밝혀... 축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EXO) 멤버 디오(도경수)가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의 결혼식 비하인드를 전했다.
지난 23일 개그맨 박명수의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 엑소 멤버 수호, 찬열, 카이, 디오, 세훈이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박명수는 디오를 향해 "김우빈 결혼식 축의금은 얼마나 냈냐, 뒷조사했으니 알 거 아니냐"고 물었다.
특히 같은 날 디오는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김우빈과 신민아의 결혼식에도 참석한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개그맨 박명수의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 엑소 멤버 수호, 찬열, 카이, 디오, 세훈이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정규 8집 ‘리버스(REVERXE)’ 활동을 맞아 ‘명수상사’ 콘셉트로 진행됐다.
영상에서 박명수는 디오를 향해 “김우빈 결혼식 축의금은 얼마나 냈냐, 뒷조사했으니 알 거 아니냐”고 물었다. 디오는 “거기까지는 뒷조사를 할 수..”라고 말을 흐렸고, 이어 “못 찾아봤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생각지도 못한 질문에 엑소 멤버는 웃음을 터뜨리며 궁금한 반응을 보였다.
그렇지만 “10만 원대냐, 100만 원대냐”는 박명수의 끈질긴 질문에 이내 “공부를 해봤는데요, 제가 알기론 100만 원 대로 알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축가 여부에 대해선 디오의 솔로곡이니 ‘팝콘’으로 예정됐었다고. 바로 ‘팝콘’을 불러주라는 요청이 있었고 즉석에서 디오는 열창했다.
엑소는 앞서 ‘2025 멜론 뮤직 어워드(MMA)’ 무대를 통해 약 8년 만에 시상식 무대에 올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같은 날 디오는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김우빈과 신민아의 결혼식에도 참석한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을 끌었다. 당시 일정이 겹쳐 결혼식에 오래 머무르지는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오세영 온라인 뉴스 기자 comeon@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캬! 국물이" 무심코 뜬 한 숟가락…한국인의 위는 늘 상처 입은 상태 [건강+]
- “축의금까지 포기했다” 김영희, 빚투 논란 모친과 절연 택했다
- “아들이 남편 이상해 손목 잡으며 말려” 김영임, 47년 눈물의 고백 “매일 이혼 원해”
- 샤워 후 ‘딱 10분’…문 닫는 그 1초가 곰팡이 천국을 만든다
- 이범수와 소송 중인 이윤진, 생활고 딛고 ‘세계 1위’ 리조트 대표 됐다…“인생 역전”
- 65세 유열, ‘폐섬유증’ 투병 고백…“사실상 사망 선고, 숨도 제대로 못 쉬어”
- “하루 세 번, 10초로 전신 성형 효과”…채정안·최수종의 턱걸이는 ‘팔 운동’이 아닙니다 [수
- “동상 걸려 손톱 빠질 정도…” 김혜윤, 7년 무명 견디고 톱스타 된 ‘눈물겨운 과거’
- ‘김밥 한줄+커피 한잔=50만원’ 메뉴 등장…결국 사과한 유명 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