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5200만원 바자회 기부금 소외계층 노인에 전달 “기안84 의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모은 기부금은 소외계층 노인에게 전달됐다.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631회에서는 전현무가 바자회로 모은 기부금이 좋은 곳에 전달됐음을 전했다.
당시 전현무, 기안84, 코드쿤스트, 레드벨벳 조이는 본인들의 물건을 내놓은 데 이어 사비로 채워 5천만 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전현무는 "기부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며 인증패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모은 기부금은 소외계층 노인에게 전달됐다.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631회에서는 전현무가 바자회로 모은 기부금이 좋은 곳에 전달됐음을 전했다.
이날 오랜만에 '나혼산'에 방문한 김대호는 "저 없이 좋은 일을 하셨다고 해서 저도 재밌게 봤다. 연말에 따뜻하더라"며 지난주 바자회편을 언급했다. 당시 전현무, 기안84, 코드쿤스트, 레드벨벳 조이는 본인들의 물건을 내놓은 데 이어 사비로 채워 5천만 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여기에 구성환, 안재현도 100만 원씩 쾌척하며 총 5천 2백만 원의 기부금이 모였다.
전현무는 "기부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며 인증패를 공개했다. 이어 "기안84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서 소외계층노인 돕기 위한 기부금으로 결정했다"고 전했고 기안84는 "우리도 노인이 되니까"라고 적극 의견을 낸 이유를 전했다. 전현무는 "바쁜 시간 쪼개서 와주신 분들 감사하다. 좋은 곳에 쓰겠다"고 통크게 돈을 쓰고 간 지인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트롯4’ 1:1 데스매치서 17:0 몰표 터졌다…대체 얼마나 잘했길래
- 내 남편 상간녀가 TV에? ‘현역가왕3’·‘합숙 맞선’ 불륜 스캔들에 줄줄이 편집 몸살 [종합]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조현아 “금호동 집 10배 올라, 길 잘못 들었다가 위치 좋아 구매” (미우새)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강타, ♥정유미와 6년만 결혼 결심? “문희준♥소율 가족 너무 부러워”(남겨서 뭐하게)
-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 반지하 살던 박신혜, 이승환에 보낸 사진 한 장으로 운명 바뀌어 (유퀴즈)
- 소유, 최저 몸무게 찍고 입은 한뼘 비키니‥말라도 너무 말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