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검 매직컬’ 네일·요리·육아까지…박보검·이상이·곽동연 열일 모멘트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kim.miji@mkax.ai) 2026. 1. 23. 16: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검 매직컬'이 시골 마을 핫플레이스에 등극할 조짐이다.

30일 첫 방송될 tvN '보검 매직컬'(연출 손수정)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그의 찐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새싹 이발사 박보검이 이상이, 곽동연과 슈퍼 하나 없는 시골 마을에 이발소 '보검 매직컬'을 개업하고 영업에 돌입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검 매직컬’. 사진|tvN
‘보검 매직컬’이 시골 마을 핫플레이스에 등극할 조짐이다.

30일 첫 방송될 tvN ‘보검 매직컬’(연출 손수정)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그의 찐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새싹 이발사 박보검이 이상이, 곽동연과 슈퍼 하나 없는 시골 마을에 이발소 ‘보검 매직컬’을 개업하고 영업에 돌입한 모습이 담겨 있다.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손님들이 이발소에 물밀듯이 밀려들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특히 이발소 삼총사는 각자 맡은 역할 외에도 손님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재미를 더한다. 박보검은 헤어 담당으로서 커트뿐만 아니라 어린이 손님의 헤어 스타일링까지 소화하고 있다. 이에 박보검의 야무진 솜씨와 그의 손끝에서 완성될 손님들의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고객 응대 및 네일 담당인 이상이 역시 네일은 기본이고 아기 돌보기, 집까지 모셔드리는 안심 귀가 서비스, 무거운 퇴비를 옮기는 일손 돕기도 거뜬하게 해내며 든든한 존재감을 뽐낸다. 요리 담당 곽동연은 실내 주방은 물론 붕어빵 기계가 있는 야외까지 접수해 맛있는 겨울 간식과 식사 메뉴를 선보일 야무진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보검 매직컬’. 사진|tvN
또한 “오픈하고 제일 많아요”라는 이상이의 말처럼 손님으로 북적이는 이발소의 풍경이 눈길을 끈다. 이발소 안에는 머리하는 손님, 네일 관리를 받는 손님, 간식을 먹으며 이야기꽃을 피우는 손님들로 가득하고, 밖에 있는 붕어빵 기계 앞에도 손님들이 늘어서 있어 마을 사랑방처럼 푸근하고 정겨운 분위기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더불어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이 마을 주민들의 뜨거운 사랑만큼 바쁜 하루를 보내고 방전된 듯 바닥에 눕는 모습도 포착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이들의 이야기가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앞서 공개된 ‘보검 매직컬’ 영업 출범식 영상은 지난 22일 기준으로 누적 조회수 2,100만 회를 돌파하며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벌써 재밌다는 표현이 딱 맞다”, “밥친구 예약이다”, “세 명 조합 왜 이렇게 좋냐. 무해하고 편안하다”는 등 열화와 같은 반응을 보내고 있다.

유쾌한 웃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의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는 오는 30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보검 매직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