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게임3’ 출신 임현서 집중 견제 “싸움 구경 재밌어서 변호사 돼”(더 로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커뮤니티', '피의 게임3'에 출연했던 임현서 변호사가 '더 로직'에서 집중 견제를 받았다.
'쇼미더머니4', '피의 게임2'에 출연했던 래퍼 서출구는 "100명이나 되는 분과 같이 서바이벌을 촬영해 본 건 처음이다. 단골들이 몇 명 있지 않을까 했는데 임현서 플레이어가 제일 견제 대상이지 않을까"라고 견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더 커뮤니티’, ‘피의 게임3’에 출연했던 임현서 변호사가 ‘더 로직’에서 집중 견제를 받았다.
1월 22일 방송된 KBS 2TV ‘더 로직’에서는 100인의 플레이어들이 등장했다.
‘쇼미더머니4’, ‘피의 게임2’에 출연했던 래퍼 서출구는 “100명이나 되는 분과 같이 서바이벌을 촬영해 본 건 처음이다. 단골들이 몇 명 있지 않을까 했는데 임현서 플레이어가 제일 견제 대상이지 않을까”라고 견제했다.
경제 유튜버 주언규도 “임현서 변호사는 이미 유사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이력이 있다. 같이 플레이를 해봤기 때문에 이 사람의 역량이 어느 정도 되는 지 알고 있다. 어쩔 수 없이 가장 견제 된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여러 플레이어들이 임현서 변호사를 주요 견제 대상으로 꼽았다. 임현서는 “싸움 구경이 너무 재밌어서 변호사까지 된 사람이기 때문에 여기서 100명의 사람이 서로 토론 내지는 말싸움하는 걸 구경하기 위해서 이 자리까지 오게 됐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남편 상간녀가 TV에? ‘현역가왕3’·‘합숙 맞선’ 불륜 스캔들에 줄줄이 편집 몸살 [종합]
- 조현아 “금호동 집 10배 올라, 길 잘못 들었다가 위치 좋아 구매” (미우새)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 박신혜 인생을 바꾼 사진 공개 “집안 사정 어려웠는데” (유퀴즈)
-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 승리, 캄보디아서 제2의 버닝썬 시도 “빅뱅 출신이란 이름값, 돈은 누가 대줄까”(지릿지릿)
- 소유, 최저 몸무게 찍고 입은 한뼘 비키니‥말라도 너무 말랐네
- 이엘리야, 섹시 독무에 男 마스터 단체 호흡 정지‥오비부 상대 압승(미스트롯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