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워너원 출신 이대휘, 9년만 100인 서바이벌에 “PTSD 올 것 같아”(더 로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너원 멤버 겸 AB6IX 멤버인 이대휘가 서바이벌 PTSD를 느꼈다.
압도적 규모의 세트장에 입성한 이대휘는 "뮤직비디오 찍어야 할 것 같다"라고 감탄했다.
이대휘는 "바야흐로 9년 전의 추억이 떠오르며 PTSD가 살짝 올 것 같은 느낌이다. 제가 예전에도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하고 그걸로 데뷔를 했는데 그 이후에 이렇게 많은 인원이 한 공간에 밀집되어 있었던 적이 정말 없었다. 가요계 선배님들도 많이 계시더라. 너무 반가웠다"라고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워너원 멤버 겸 AB6IX 멤버인 이대휘가 서바이벌 PTSD를 느꼈다.
1월 22일 방송된 KBS 2TV ‘더 로직’에서는 100인의 플레이어들이 등장했다.
압도적 규모의 세트장에 입성한 이대휘는 “뮤직비디오 찍어야 할 것 같다”라고 감탄했다.
100명 중 1번으로 배정받은 이대휘는 “살짝 긴장 된다. 긴장 잘 안 하는데. 이거 논리 아닌가. 저 논리도 없고”라고 다른 참가자들에게 호소했다.
이대휘는 “바야흐로 9년 전의 추억이 떠오르며 PTSD가 살짝 올 것 같은 느낌이다. 제가 예전에도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하고 그걸로 데뷔를 했는데 그 이후에 이렇게 많은 인원이 한 공간에 밀집되어 있었던 적이 정말 없었다. 가요계 선배님들도 많이 계시더라. 너무 반가웠다”라고 걱정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남편 상간녀가 TV에? ‘현역가왕3’·‘합숙 맞선’ 불륜 스캔들에 줄줄이 편집 몸살 [종합]
- 조현아 “금호동 집 10배 올라, 길 잘못 들었다가 위치 좋아 구매” (미우새)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 박신혜 인생을 바꾼 사진 공개 “집안 사정 어려웠는데” (유퀴즈)
-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 승리, 캄보디아서 제2의 버닝썬 시도 “빅뱅 출신이란 이름값, 돈은 누가 대줄까”(지릿지릿)
- 소유, 최저 몸무게 찍고 입은 한뼘 비키니‥말라도 너무 말랐네
- 이엘리야, 섹시 독무에 男 마스터 단체 호흡 정지‥오비부 상대 압승(미스트롯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