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권성준 면전에 '굴욕'..."맛피자? 흑백1 우승자는 에드워드 리"(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이 셰프 권성준에게 뜻밖의 굴욕을 선사했다.
22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흑백요리사', '냉장고를 부탁해'가 낳은 스타 셰프 정호영과 권성준이 등장했다.
이에 송은이 등 패널들은 "눈치 챙겨라"라고 핀잔을 줬지만 정작 정호영은 쿨하게 "짧은가 봐요 다리가"라고 말했다.
그런 가운데 김종국은 김성준의 '흑백요리사1' 닉네임 나폴리 맛피아를 '나폴리 맛피자'로 잘못 불러 굴욕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 김소영 기자) 김종국이 셰프 권성준에게 뜻밖의 굴욕을 선사했다.
22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흑백요리사', '냉장고를 부탁해'가 낳은 스타 셰프 정호영과 권성준이 등장했다.
8년 만에 첫 셰프 손님 방문에 패널 김숙, 김종국, 송은이, 홍진경, 주우재, 양세찬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정호영은 "제가 양반 다리를 못한다"라며 인어공주 다리로 있겠다고 양해를 구했다.
그러자 홍진경이 "왜 양반다리가 안 되냐"고 물었다. 이에 송은이 등 패널들은 "눈치 챙겨라"라고 핀잔을 줬지만 정작 정호영은 쿨하게 "짧은가 봐요 다리가"라고 말했다.

홍진경은 결국 "누나 왜 이렇게 무례하냐"며 공격을 당해 몸 둘 바를 몰라 했다.
정호영은 이날 남모를 서운함을 전했다. 예전엔 정 셰프 하면 정호영이었는데, 지금은 정지선 셰프로 통용되는 것에 내심 속상하다고.
정호영은 "그래서 정지선이랑 연락 잘 안 한다"며 "행사 같은 거 남는 거 있으면 좀 주고. 잘 부탁한다. 정 셰프는 정지선이야"라며 영상편지를 보냈다.
그런 가운데 김종국은 김성준의 '흑백요리사1' 닉네임 나폴리 맛피아를 '나폴리 맛피자'로 잘못 불러 굴욕을 선사했다.
주우재는 "종국이 형에게 우승자가 맛피자라고 얘기하자, '에드워드 리 아니냐'고 답했다"고 일러바쳤다.
이에 권성준은 "오늘 괜히 나왔나 생각이 든다"라며 "저한테 사람들이 이렇게 말한다. 1등도 잘 한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2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죽는 거 아니죠?"...'데스게임' 뇌지컬 끝장매치 - MHN / 엠에이치앤
- '흑백요리사' 시즌3 확정..."이번엔 '식당 전쟁'이다" - MHN / 엠에이치앤
- 이세돌→홍진호, 최강 라인업 ‘데스게임’..."게임 한 판에 천만 원" - MHN / 엠에이치앤
- 성희롱 논란 '나락' 잊었나?…'피식대학' 사고 치고, 사과하고 '또 구설' [MHN이슈] - MHN / 엠에이치
- '성희롱 논란' 피식대학이 또...“00년생 '아기맹수'와 데이트 원해" - MHN / 엠에이치앤
- 유지태 교수의 고난도 과제.."눈물 날 것 같아"(냉장고를 부탁해) - MHN / 엠에이치앤
- 유지태, 영화 촬영 회식비만 500만원 내는 이유 - MHN / 엠에이치앤
- "베이커리 서바이벌에 미미, 나폴리 맛피아가 왜?"..'천하제빵' 역대급 심사위원 공개됐다 - MHN /
- 샘킴 vs 손종원, 2026 시즌 첫 대결부터 ‘불꽃 신경전’… 주방의 주인은 누구? ('냉장고를 부탁해
- “전원 생존 vs 전원 탈락” 이모카세 1호의 선택, ‘흑백요리사2’ 팀전 결말 열린다 - MHN / 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