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구혜선, 김구라 사로잡은 구박사.. 출구없는 엉뚱 매력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혜선이 '재미 치트키'로 존재감을 뽐냈다.
구혜선이 예능까지 잘하는 '올라운더의 정석'의 진면모를 선보였다.
지난해 '라디오스타'를 찾았던 구혜선은 유쾌한 입담을 발산, 시청자들의 재미 버튼을 제대로 눌렀던 바.
구혜선은 다른 출연진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직접 뽑은 인형들을 한아름 안고 와, 헤어 나올 수 없는 '혜선 홀릭'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혜선이 ‘재미 치트키’로 존재감을 뽐냈다.
구혜선이 예능까지 잘하는 ‘올라운더의 정석’의 진면모를 선보였다. 그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2026 말말말 : 말하는 대로!’ 특집의 게스트로 출연해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지난해 ‘라디오스타’를 찾았던 구혜선은 유쾌한 입담을 발산, 시청자들의 재미 버튼을 제대로 눌렀던 바. 이러하기에 그의 재출연 소식은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구혜선은 변화무쌍한 1년을 보낸 ‘구박사 모먼트’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카이스트 석사 과정을 마치고 조기 졸업한 근황을 알렸고, MC진들은 구혜선 특유의 끈기와 근면성실함에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또한 구혜선은 ‘말하는 대로’ 특집에 걸맞은 에피소드를 진솔하게 말해,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평소 그는 목표한 바를 먼저 말로 털어놓는다고 전한 데 이어 그래야지만 꿈을 현실로 이뤄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는 자신만의 방법을 공개했다. 연출을 비롯해 작곡, 회화 등 다방면에 걸쳐 쌓아 온 그간의 커리어가 이를 증명해줘 훈훈함 울림도 함께 선사했다.
구혜선표 반전 매력도 포텐이 터졌다. 그는 최근 인형 뽑기 기계의 승률을 높이는 비법을 연구한 끝에, 인형 뽑기의 달인으로 등극했다고. 구혜선은 다른 출연진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직접 뽑은 인형들을 한아름 안고 와, 헤어 나올 수 없는 ‘혜선 홀릭’을 유발했다.
김겨울 기자 winte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덩치남들과 함께… 파격 근황 포착 [DA★]
- 유열, “40kg까지 빠져…사망선고도” 투병 생활 최초 고백 (데이앤나잇)
- 남편, 처가에는 협박하더니 “아내, 母 죽일 뻔” 황당 주장 (이숙캠)
- 이유비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귀여움 터졌다 [DA★]
- “약 받으러 간다더니”…현주엽 子, 폐쇄병동 3번 입원 고백 (아빠하고)
- ‘日 유학 후 실종’ 20세, 오피스텔서 성매매하다 발견 (영업비밀)[TV종합]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
- SNS로 부부 갈등 밝힌 아내…롯데 정철원, 사생활 논란 속 스프링캠프 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