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시아버지, 다섯 아들 낳은 며느리에 경고 “다섯째 돌잔치가 마지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주리의 시아버지가 여섯째 돌잔치는 없다며 신신당부해 웃음을 안겼다.
21일 '정주리' 채널에는 '다섯째 도준이의 첫 생일'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정주리는 친정에서 다섯째 도준이의 돌잔치를 열었다.
양가 가족이 모두 모여 북적인 가운데, 정주리 시아버지는 "우리 도준이의 생일을 축하하고 무럭무럭 건강하게 커줬으면 좋겠다. 사랑한다. 마지막 돌잔치에 참석했다"라며 축하 인사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개그맨 정주리의 시아버지가 여섯째 돌잔치는 없다며 신신당부해 웃음을 안겼다.
21일 '정주리' 채널에는 '다섯째 도준이의 첫 생일'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정주리는 친정에서 다섯째 도준이의 돌잔치를 열었다. 양가 가족이 모두 모여 북적인 가운데, 정주리 시아버지는 "우리 도준이의 생일을 축하하고 무럭무럭 건강하게 커줬으면 좋겠다. 사랑한다. 마지막 돌잔치에 참석했다"라며 축하 인사를 남겼다. 정주리가 "마지막이요?"라고 묻자, 시아버지는 "마지막이잖아!"라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시아버지는 또 "손자를 다섯 명 낳아주는 며느리가 어디 있나"라면서도 "진짜 마지막 돌잔치에 참석했다"라고 다시금 강조해 폭소를 자아냈다.
정주리는 돌잔치에 참석한 가족이 준 현금 등 선물을 공개, "제가 아이를 다섯 명이나 낳아서 주변 어르신분들이 많이 힘들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정주리는 2015년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다섯 아들을 뒀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