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조명 필요 없는 얼굴..염색하더니 더 빛나는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21일 설현은 자신의 계정에 "염색"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한편, 설현은 노희경 작가와 이윤정 감독이 손잡은 드라마 '천천히 강렬하게'에 출연, 배우 송혜교와 공유, 차승원, 이하늬 등과 호흡을 맞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21일 설현은 자신의 계정에 “염색”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옅은 메이크업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맑은 피부를 자랑,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헤어스타일과 함께 눈부신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설현은 노희경 작가와 이윤정 감독이 손잡은 드라마 ‘천천히 강렬하게’에 출연, 배우 송혜교와 공유, 차승원, 이하늬 등과 호흡을 맞춘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야만과 폭력이 판치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건 없지만 빛나는 성공을 꿈꾸며 온몸을 던졌던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다.
/mint1023/@osen.co.kr
[사진] ‘설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
- "악몽 같은 출발" 올림픽 수준이 왜 이래? 韓 선수단 첫 경기, 10분도 안 돼서 '황당 정전'..."이탈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