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오는 26일부터 올해 상반기 진마켓 특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는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2026년 상반기 진마켓(진MARKET)' 티저 페이지를 21일 열었다.
이번 진마켓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 간 진행된다.
진에어는 21일부터 29일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본 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진마켓 티저 페이지에는 동계 잔여기간인 1월 26일부터 3월 28일에 출발하는 임박 항공편 대상 최대 20% 운임 할인도 소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진에어는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2026년 상반기 진마켓(진MARKET)’ 티저 페이지를 21일 열었다.
이번 진마켓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 간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3월 29일부터 10월 24일까지 운항하는 하계 항공편이 대상이다.
진에어는 출발 공항별로 ‘얼리버드’ 특가 오픈 시간을 다르게 운영한다. 부산 출·도착 국제선은 26일 오전 10시부터, 인천 및 제주 출·도착 국제선은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오픈한다.
이번 진마켓에서는 최대 96% 할인이 적용된다. 편도 총액 기준으로 일본 노선의 경우 5만원 대부터, 동남아 노선은 7만원 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진에어는 21일부터 29일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본 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진에어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결제할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6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의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네이버페이 최대 1만5000원 포인트 적립, 카카오페이 최대 1만 2천원 즉시 할인등 간편결제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 좌석 할인, 추가 수하물, 묶음 상품 할인 등 모바일 앱 전용 할인 쿠폰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28일 수요일 오전 10시에는 진마켓 깜짝선물로 ‘시크릿 노선’도 공개해 특정 노선에 대한 추가 할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진마켓 티저 페이지에는 동계 잔여기간인 1월 26일부터 3월 28일에 출발하는 임박 항공편 대상 최대 20% 운임 할인도 소개된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오키나와 등 일본 주요 노선과 방콕, 푸켓, 치앙마이, 세부, 보홀, 다낭, 나트랑 등 동남아 및 괌, 대만 노선 등을 포함한 국제선이 대상이다. 김포~여수, 부산·광주·대구·여수~제주 등 국내선도 진행된다. 예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특가 운임에도 탑승객에게 무료 수하물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진에어는 “새해를 맞아 설렘 가득한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라며 “모든 혜택을 꼼꼼히 챙기시고 알찬 여행 일정 세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족 모임 너무 어색해요"…남편 하룻밤 상대와 사귀는 남편의 형제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이혼설 입연 박군 "한영 난임, 2년간 치료 예민"
- "이혼 부부 호텔방 함께 갔다가 체포"…말레이 '칼왓' 혐의 뭐길래
- '마약 혐의' 황하나 구속 기소…지인 2명에 필로폰 투약
- 김숙, 민폐 커플 캠핑 일침 "소리 다 들려…모텔 가라"
- 김주하, 전남편 탓 마약검사까지 "여경과 소변검사…자존심 상했다"
- 또 거짓말 한 임성근…음주운전 3번 아닌 4번이었다
- 권상우, 만취 방송에 결국 사과 "너무 취해 불편하게 보신 분들께 죄송…금주"
- 주말마다 출장 가더니…스포츠카 빌려 '돌싱카페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