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프론트로우’, 봄 신상품 선공개…20%할인 쿠폰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컨셉은 자체 브랜드 '프론트로우'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올해 봄 신상품 '스프링 컬렉션'을 선(先)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봄·여름(SS)철 시작에 앞서 고객이 트렌드를 살펴보고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선출시를 계획했다.
이민선 W컨셉 PB사업팀장은 "간절기와 봄 시즌 경계가 흐려지며 봄 아우터 구매 시점이 1~2월로 앞당겨지고 있다"며 "시즌 시작 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도록 조기 판매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W컨셉은 자체 브랜드 ‘프론트로우’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올해 봄 신상품 ‘스프링 컬렉션’을 선(先)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오버핏 울 재킷, 트위드 재킷, 스웨이드 재킷 등 아우터 5종, 플리츠 니트 풀오버, 니트 가디건 등 니트5종, 와이드 데님 팬츠, 부츠컷 데님 팬츠 등 팬츠 2종, 데님 맥시 스커트, 새틴 스커트 등 스커트 2종이다. 총 14종 상품 전반은 고급 수입 소재를 활용해 품질을 높인 게 특징이다.
프론트로우는 올 봄 여성복 트렌드로 ‘가벼운 테일러링’, ‘부드러운 실용성’, ‘뉴트럴 컬러’를 제시했다. 가볍고 유연한 소재의 테일러드 아우터와 포켓, 스트랩 등 기능과 실용성이 강조된 유틸리티 디자인과 차분한 색상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민선 W컨셉 PB사업팀장은 “간절기와 봄 시즌 경계가 흐려지며 봄 아우터 구매 시점이 1~2월로 앞당겨지고 있다”며 “시즌 시작 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도록 조기 판매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값, 4700달러도 뚫었다…그린란드 긴장 고조에 최고치
- 성매매 요구 거절에 격분…종로 여관에 불 질러 7명 목숨 앗아갔다[그해 오늘]
- "호텔에 2주 머물면 2000만원"…베트남서 팔려다닌 20대
- “남편 상간녀가 연프 출연” 폭로…당사자 “법적 대응“
- “나 구리시장 백경현인데”…SNS ‘반말 글’ 올렸다가 대참사
- "국민은 누굴 믿냐"…소 타고 경찰서 찾아간 60대
- 송가인, 1인 기획사 미등록 무혐의… '사내이사' 친오빠 검찰 송치
- ‘돈맥경화’ 징조일까…현대건설, 벌어도 현금이 안 쌓인다
- 73세 푸틴, 올해도 얼음물 깨고 입수 건강 과시 "허세 아냐"
- '흑백요리사2' 정호영, 최강록과 특별한 인연 "日 생선가게 자리 물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