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플러스] '어벤져스: 둠스데이' 예고편 10억 조회 수
[뉴스투데이]
마블 영화 '어벤져스: 둠스데이'가 올해 12월 개봉을 앞두고 벌써부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네 편의 예고편만으로도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했는데요.
"제게 선조들의 힘을 주십시오 한 번 더 싸울 수 있게 한 번만 더 적을 쓰러트리고 그 아이에게 돌아갈 수 있게"
영화 '어벤져스:둠스데이'는 지난달 크리스 에반스의 귀환을 알리며 '스티브 로저스' 예고편을 선보인데 이어 '토르', '엑스맨', '와칸다&판타스틱4' 예고편까지 네 편을 차례로 공개했는데요.
합산 조회 수가 10억 2천만 회를 돌파했습니다.
TV 방송 등 대형 미디어와의 연계 없이 오직 팬덤이 지닌 화력만으로 이룬 성과라서, 더욱 주목할 만한데요.
'어벤져스: 둠스데이'는 '어벤져스' 시리즈 전편을 연출한 루소 형제가 메가폰을 잡고요.
'아이언맨'으로 마블의 역사를 쓴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닥터 둠'역을 맡아 열연을 펼칩니다.
여기에 크리스 헴스워스, 베네사 커비, 안소니 마키, 크리스 에반스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뭉쳐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김옥영 리포터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replay/2026/nwtoday/article/6795076_37012.html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 [속보] '1억 원 공천헌금' 강선우 21시간 밤샘조사 마치고 귀가
- [단독] '기도하면 대통령 된다' 이혜훈 비망록에 담긴 '목사님' 의존
- "내란 말렸다"는 거짓말‥한덕수 오늘 심판대
- "신천지 지도부, 국민의힘 입당 지시" 녹취 확보‥신천지 전 간부들 줄소환
- 그린란드에 또 추가 파병‥미국 맞서 결집하는 나토 동맹
- [단독] "이재명 엄청난 손해 볼 것"‥이만희는 왜 이재명에 격노했나
- 택시기사 폭행하고 택시 뺏어 질주‥잡고보니 순천시청 과장
- '2026년 재도약' 신년 기자회견‥'검찰개혁' 등 현안 입장은?
- 경찰 비웃는 '소녀상 철거' 집회‥허점 노린 '모욕'
- 곽종근 "위법·적법 판단 못하고 출동 지시‥한없이 미안하고 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