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여자 출연진 김민지

2026. 1. 21. 06: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96년생으로 올해 만 29세인 육상 선수 김민지가 넷플릭스 간판 연애 예능 '솔로지옥5'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성시청 소속 400m와 400m 허들 전문 선수인 그녀는 '육상 카리나'라는 별명으로 이미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어, 이번 출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았다.

김민지는 '솔로지옥4' 출연 제안을 거절했다가 시즌5에는 출연을 결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지옥5' 여자 출연자 김민지…육상 카리나, 김민지sns

1996년생으로 올해 만 29세인 육상 선수 김민지가 넷플릭스 간판 연애 예능 '솔로지옥5'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성시청 소속 400m와 400m 허들 전문 선수인 그녀는 '육상 카리나'라는 별명으로 이미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어, 이번 출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았다.
김민지는 2014년 제43회 춘계전국중고육상경기대회 400m 부문 1위를 시작으로, 2015년 제44회 전국종별육상경기선수권대회 4x400mR 부문 1위, 2016년 제98회 전국체육대회 400m 부문 1위 등 전국체전 4년 연속 정상에 오르는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특히 2017년 이후 육상·허들 400m 부문에서 여러 차례 정상에 오르며 국내 육상계의 핵심 선수로 자리매김했다. 2024년 1월부터는 진천군청에서 화성시청으로 이적하며 2년 계약을 체결, 현재 화성시청 소속으로 활약하고 있다.

'솔로지옥 5' 여자 출연자 김민지…육상 카리나

김민지는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를 닮은 외모로 '육상 카리나'라는 별명을 얻으며 방송계의 러브콜을 받기 시작했다. 2023년부터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 국대패밀리 팀원으로 합류해 남다른 운동감각을 과시했고, TV조선 '생존왕: 부족전쟁'에서 국가대표 팀원으로 활약했다. 또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해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으며, JTBC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솔로지옥 5' 출연자 김민지

김민지는 '솔로지옥4' 출연 제안을 거절했다가 시즌5에는 출연을 결정했다. 지난해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했을 때 그는 "피지컬: 100도 거절하고 솔로지옥도 거절했는데 '노빠꾸탁재훈'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또한 "현역이니까 부상 걱정이 됐다"며 신중한 태도를 보였으나, 결국 시즌5에 출연하며 "내가 거기에 갈 급은 아닌 것 같아서"라고 거절했던 이유를 뒤집었다. 이상형으로 배우 김수현을 꼽은 그녀는 "착하고 웃기고 귀여운 남자를 좋아한다"고 밝혀 연애 프로그램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솔로지옥 5'

김민지는 카리스마 있는 선수 모습과는 달리, 일상에서는 배우 못지않은 비주얼과 강아지 같은 성격으로 유명하다.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와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스포츠 의류부터 드레스까지 다 잘 어울리는 패션 센스를 갖춰 '육상 여신'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제작진은 "선 넘는 플러팅 전쟁"을 예고하며, 김민지를 비롯한 여성 출연자들의 적극적인 매력 공략을 강조했다. 방송 전부터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그녀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