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특징주]토스트, '주가 조정은 매수 기회' 분석에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코어ISI가 토스트(TOST)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가를 상향했다.
토스트 주가는 상승 중이다.
에버코어ISI는 토스트에 대한 투자의견을 기존 '중립'에서 '시장수익률 상회'로 상향 조정했다.
토스트 주가는 지난 1년간 12% 하락했는데 이에 따라 매력적인 매수 기회가 생겼다는 의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에버코어ISI가 토스트(TOST)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가를 상향했다. 최근 주가 조정으로 매수 기회가 생겼다는 의견이다. 토스트 주가는 상승 중이다.
20일(현지시간) 오전 10시21분 현재 토스트는 전 거래일 대비 0.88%(0.34달러) 상승한 33.86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에버코어ISI는 토스트에 대한 투자의견을 기존 ‘중립’에서 ‘시장수익률 상회’로 상향 조정했다. 12개월 목표가는 40달러를 제시했는데 이는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9% 상승 가능한 수준이다.
토스트 주가는 지난 1년간 12% 하락했는데 이에 따라 매력적인 매수 기회가 생겼다는 의견이다.
에버코어ISI는 “기업 가치 대비 상각전 영업이익(EV/EBITDA) 배수가 작년 8월 고점 대비 44% 하락했다”면서 “현재는 단기적인 미국 내 신규 고객 추가 둔화와 반복 매출(총이익) 성장률 둔화를 반영하고 있다고 본다”고 설명했다.
이어 “12개월 관점에서 주식의 위험 대비 보상은 상승 쪽으로 훨씬 기울어져 있다”고 덧붙였다.
안혜신 (ahnh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면허 취소 후 분식집 하다 숨진 의사"...의사회 분노, 왜?
- '거실 진입 불가' 외벽 타고가 딸들 구조한 어머니
- 임성근 음주운전, 3번 아닌 '4번'이었다… 37일간 구금도
- "한국서 제일 위험한 곳"…430만명 본 '설악산 유리 다리' 영상 정체
- “나 구리시장 백경현인데”…SNS ‘반말 글’ 올렸다가 대참사
- "국민은 누굴 믿냐"…소 타고 경찰서 찾아간 60대
- 송가인, 1인 기획사 미등록 무혐의… '사내이사' 친오빠 검찰 송치
- ‘돈맥경화’ 징조일까…현대건설, 벌어도 현금이 안 쌓인다
- 73세 푸틴, 올해도 얼음물 깨고 입수 건강 과시 "허세 아냐"
- '흑백요리사2' 정호영, 최강록과 특별한 인연 "日 생선가게 자리 물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