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신보 타이틀곡은 '아드레날린'…홍중·민기 전곡 작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아드레날린'(Adrenaline)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는 오는 2월 6일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아드레날린'(Adrenaline)이다. 이 외에도 '고스트'(Ghost), '나사'(NASA), '온 더 로드'(On The Road), '츄즈'(Choose)까지 총 5곡이 수록돼 '골든 아워' 시리즈의 빛나는 서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멤버 홍중과 민기는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을 포함한 전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에이티즈만의 정체성을 공고히 했다. 두 멤버의 참여는 앨범이 담고 있을 메시지를 한층 선명하게 드러내며, 서사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에이티즈는 앞서 18일 공개한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물과 기름처럼 서로 다른 존재가 충돌 속에서도 공존하는 듯한 모습을 입체적으로 시각화해 눈길을 끌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역시 '물과 기름' 콘셉트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신보로 전개될 분위기와 서사에 궁금증을 높였다.
에이티즈는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를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한층 더 확장했다. 자신들의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 '골든 아워' 시리즈의 새 앨범을 통해 다시 한번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아드레날린을 어떻게 폭발시킬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는 오는 2월 6일 발매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임대아파트 살죠?"…6400만원 팰리세이드, 대리점이 출고 정지 '논란'
- "황하나, 형량 줄이려 마약한 남녀 연예인 이름 불었다…증거 확실한 몇 명"
- "내 가정 깬 상간녀, 짝 찾겠다고 '연애 예능' 출연"…당사자 "법적 대응"
- '돌싱 행세' 불륜 이어온 대기업 부장, 상간녀에게 5000만원 뜯겼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 아르헨 남성과 불법 마약…日 국민여배우 문란한 사생활 '발칵'
- 이웃 차·현관에 '오줌 테러' 반복…관리소 "곧 이사 가니 참아라"[영상]
- 김슬아 컬리 대표 남편, 수습 직원 성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
- 권상우, 눈 풀린채 '알딸딸' 만취 방송…"너무 죄송, 금주 중" 사과
- 임성근, 음주운전 3번 아닌 4번이었다…집유 기간 무면허 적발까지
- "살빼고 성형해도 답 없겠다", 실천으로 반박한 최준희…같은 사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