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카페24, '일본 결제 서비스'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결제 기업 KG이니시스(035600)는 카페24(042000)와 협력해 '일본 결제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KG이니시스는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일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온라인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높은 승인율 보장 및 결제 안정성 확보

일본 결제 서비스는 현지 법인 설립이나 별도 개발 리소스 없이도 일본 내 주요 간편결제 수단을 즉시 도입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가맹점은 에이유페이, 메르페이, 라쿠텐페이, 아마존페이 등 일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결제 방식을 원스톱으로 제공받아 결제 인프라에 대한 고민이 대폭 줄어들게 됐다.
특히 일본에서 발급된 현지 카드를 직접 처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높은 승인율과 결제 안정성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가맹점은 매출 누락이나 결제 실패에 대한 부담을 덜고, 현지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가맹점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취소·매입·차지백 수수료 전액 면제, 업계 최대 승인율 보장, 3DS 인증을 통한 보안 강화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용 절감은 물론 안정적인 거래 환경까지 동시에 지원한다.
또한 이번 서비스는 간편결제 이외에도 신용카드, 편의점 결제 등 일본 현지에서 사용도가 높은 결제 수단을 확대 지원한다.
카페24 관계자는 “이번 KG이니시스와의 협력을 통해 창의적인 한국 온라인 사업자가 일본 시장에서 한층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카페24와 체결된 신규 제휴 사업은 일본 진출을 원하는 국내 가맹점이 역직구 시장에 원활히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사업자들이 글로벌 시장에 원활히 진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결제 인프라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통 엘리트' 판·검사 줄줄이 대형로펌·대기업行[only 이데일리]
- “박나래, 이대로면 교도소 간다”…현직 변호사가 본 ‘실형 이유’
- 한덕수 근황...돈가스 핫플·호텔서 목격 '尹 사형 구형 다음 날'
- "현대차와 테슬라가 유일" 목표가 64만원 제시 이유
- '체감 -18℃' 최강한파 몰고 온 '대한'…전국 칼바람[오늘날씨]
-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100% 실행”…무력 사용은 답 안해
- "'동거녀 콘크리트 암매장' 했는데 벌써 출소했다고?" [그해 오늘]
- "국익앞에선 적도 동맹도 없는 트럼프…韓, 외교 유연성 발휘할 때"
- BTS 광화문 공연 성사되나? 유산청, 오늘 심의
- "전 재산 8억 날려" 곱버스 지옥문?…코스피에 맞서는 개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