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텐트+컨테이너 살이 공개 “돈 이야기만 해” 이상민 이혼 의심 (미우새)[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자 사는 박군의 모습에 이상민이 이혼설을 언급하며 걱정을 드러냈다.
1월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박군이 혼자 사는 충청북도 괴산군으로 임원희, 이상민이 찾아갔다.
이상민은 박군 잠적설, 한영 세 집 살이, 부부가 스킨십을 안 한다는 소문에 대해 질문했다.
박군은 "확인시켜드릴까요? 전화 해봐요?"라며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고, 임원희와 이상민이 먼저 가짜뉴스에 대해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혼자 사는 박군의 모습에 이상민이 이혼설을 언급하며 걱정을 드러냈다.
1월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박군이 혼자 사는 충청북도 괴산군으로 임원희, 이상민이 찾아갔다.
박군은 충청북도 괴산군 허허벌판 위에 텐트 하나를 치고 혼자 살면서 이혼설, 별거설이 돌고 있는 상태. 임원희와 이상민이 찾아가 이미 이혼했다는 소문이 있다며 진실을 물었다. 먼저 임원희가 왜 따로 사는지 묻자 박군은 “여기 오면 마음이 편하다”고 답했다.
텐트 옆 컨테이너 단칸방을 본 이상민은 “너 전에 살던 옥탑방 그대로 갖다 둔 것 같다. 왜 옥탑으로 돌아가려고 하냐. 보통 이런 걸 하면 아내가 말리지 않냐”고 의아해했다. 텐트에는 다양한 조리도구가 있어 제대로 살림을 차린 듯한 모습.
박군은 임원희, 이상민을 위한 짬뽕을 요리했고 식사를 하며 이상민은 가짜뉴스를 보여줬다. 이상민은 박군 잠적설, 한영 세 집 살이, 부부가 스킨십을 안 한다는 소문에 대해 질문했다.
박군은 “잠적은 오해 같다. 6시에 고향 찾아가는 리포터를 한다. 행사를 포기하고 그걸 하고 싶다고 했더니 모든 걸 포기하고 잠적했다고 하더라. 행사 다니기가 힘들어서 여기를 베이스캠프 삼았다”고 설명했다.
임원희는 “김종민은 지방 공연을 다니면서도 꼭 집에 들어간다”고 말했고, 박군은 “김종민은 신혼 아니냐”고 응수했다. 이상민도 임원희에게 “몇 년 차에 이혼했냐”고 질문해 입을 막았다. 임원희는 결혼 2년 만에 이혼하고 돌싱이 된 상태.
박군은 “전 40년 산 것 같다. 그만큼 아내가 편안하고 좋다”고 말했지만 이상민은 박군 핸드폰에 아내 사진이 없다며 의심했다. 또 이상민은 박군 부부의 대화 내용을 보고 “돈 이야기만 한다”고 더 의심했다.
결혼 1년 만에 스킨십 리스가 됐다는 소문도 있었다. 박군은 “아내가 아기 때문에 2년 가까이 병원을 다녔다. 형님도 아시지 않냐”며 시험관 시술 유경험자 이상민에게 공감을 구했고, 이상민은 “힘들지. 남자가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다”고 공감했다.
박군은 “그게 아니라도 아내가 엄청 예민해서 제가 자다가 작은 소리를 내도 반응을 한다. 그걸 이야기를 했는데 스킨십 이야기가 됐다. 지금도 집에 가면 포옹도 해주고 다 한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번에도 이상민은 “해주는 게 아니라 한다고 해야지”라고 의심을 멈추지 않았다.
임원희는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자.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고 질문했고 박군은 “이틀 전”에 집에서 나오면서 했다고 밝혔다. 박군은 “확인시켜드릴까요? 전화 해봐요?”라며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고, 임원희와 이상민이 먼저 가짜뉴스에 대해 물었다.
한영은 “저는 가짜뉴스에 대해 몰랐다. 어떤 분들이 댓글에 이혼하지 말고 잘 살라고 하더라. 왜 이런 게 올라오지? 가짜뉴스가 많더라. (박군이) 내쫓는다고 나갈 성격도 아니다. 저희는 진짜 아무 문제없다. 부부끼리 티격태격 맞춰가는 것도 없으면 남 아니냐”고 말했다.
이상민이 “부부는 맞춰가며 사는 건데 박군이 밖으로만 돌고 집에 잘 안 들어가더라”고 걱정하자 한영은 “그건 부부사이 문제가 아니고 (박군이) 혼자 생각이 많은 것 같더라”고 말했다. 또 마지막 키스에 대한 질문에 한영도 박군과 같은 답을 하며 의혹을 벗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아 “금호동 집 10배 올라, 길 잘못 들었다가 위치 좋아 구매” (미우새)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 집 나와 사는 박군, 한영과 이혼설에 입 열었다 “2세 계획 위해 2년간 병원 다녔는데‥”(미우새
- 개코 김수미 이혼, 파묘 난리 “남편 수입 숨겨? 10년 모은 1억 적금 주던 사랑”
- “경상도라 싫어” 최백호 절친 처제와 재혼→처가 반대 격렬, 딸 낳고서 인정(데이앤나잇)[결정
- 지예은 레깅스·비키니 거절 이유 “내 골반라인 미쳐, 선정적” 몸매 자신감(짐종국)
- 권은비, 새해부터 물오른 미모…매혹적 드레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