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 오늘 첫 단독 콘서트…유닛 무대부터 앙코르 생중계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비트(NEWBEAT)가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호흡한다.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8일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Drop the NEWBEAT'를 개최한다.
강렬한 올드 스쿨 감성과 현대적인 팝 사운드를 넘나드는 퍼포먼스를 앞세워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뉴비트는 첫 단독 콘서트에서 '육각형 아이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8일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Drop the NEWBEAT’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데뷔 이후 숨 가쁘게 달려온 뉴비트의 여정을 집약한 무대다. 강렬한 올드 스쿨 감성과 현대적인 팝 사운드를 넘나드는 퍼포먼스를 앞세워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뉴비트는 첫 단독 콘서트에서 ‘육각형 아이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셋리스트 역시 풍성하다. 정규 1집 타이틀곡 ‘Flip the Coin’을 비롯해 미니 1집 더블 타이틀곡 ‘Look So Good’, ‘LOUD’ 등으로 무대를 채운다. 여기에 유닛 무대와 팬 투표로 선정된 커버곡 메들리까지 더해지며 공연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뉴비트는 미니 1집 타이틀곡 ‘Look So Good’으로 미국 아마존 뮤직 6개 부문 1위를 기록하고, 유튜브 뮤직 TOP 100 차트에 오르며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 ‘제17회 2025 서울석세스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최근에는 중국 대형 기획사 모던스카이와 협업해 현지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해외 행보도 확장 중이다. 첫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뉴비트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신보람 핑크빛 일상 “애칭은 ‘자기야’” (살림남2)[TV종합]
- ‘한영과 이혼설’ 박군, 의문의 텐트 생활…충격 속사정 (미우새)
- 진세연, 갓 스물에…키스신 ‘강렬하게’ 돌변 (백반기행)
- 연예기획사 대표, 소속 배우 성폭행 혐의로 체포 [DA:재팬]
- 김수미 “개코 수입 몰라”…이혼 소식에 다시 읽힌 과거 고백 [SD이슈]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
- 권성준, ‘흑백1’ 우승하더니 건물주 등극…“광고 따는 법 있다”
- ‘맥심 여신’ 박민정 6월 결혼…예비신랑은 ‘핫소스’ 송형주
- 양세형, 박소영 아나운서와 핑크빛? 깜짝 고백 (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