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 전민광 주장-박찬용 부주장 선임하며 새 시즌 준비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스틸러스가 2026시즌을 앞두고 주장단 구성을 마쳤다.
전민광은 지난 시즌 완델손의 부상으로 주장 역할을 맡아 팀을 안정적으로 이끌었고, 이번 시즌에도 리더십과 포용력을 인정받아 연임하게 됐다.
박찬용 역시 "제대 후 맞는 새 시즌에 부주장으로 선임돼 감회가 남다르다. 주장과 고참 선수들을 잘 도와 더 좋은 성적을 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찬용, 부주장으로 후배들 신뢰 얻어
팀, 인도네시아에서 동계훈련 중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포항스틸러스가 2026시즌을 앞두고 주장단 구성을 마쳤다.
주장에는 전민광이, 부주장에는 박찬용이 선임됐다. 전민광은 지난 시즌 완델손의 부상으로 주장 역할을 맡아 팀을 안정적으로 이끌었고, 이번 시즌에도 리더십과 포용력을 인정받아 연임하게 됐다. 박찬용은 군 복무를 마치고 복귀한 뒤 빠르게 팀에 적응하며 성실함과 책임감을 보여 후배 선수들의 신뢰를 얻었다.

전민광은 "지난해 시즌 도중 주장을 맡으며 부담이 컸지만, 선수들이 잘 따라줘 큰 힘이 됐다. 올해는 책임감을 갖고 선수단을 이끌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찬용 역시 "제대 후 맞는 새 시즌에 부주장으로 선임돼 감회가 남다르다. 주장과 고참 선수들을 잘 도와 더 좋은 성적을 내겠다"고 말했다.
포항스틸러스는 12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동계 전지훈련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com. 무단복재 및 전재-DB-재배포-AI학습 이용금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콘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Copyright © 발리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