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생활' 박군, 한영과 결혼 4년만에 이혼설 입 열었다…속사정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박군이 연예계에 파다하게 퍼진 한영과의 이혼설에 대해 직접 진실을 밝힌다.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군이 충청북도의 한 시골 마을에서 의문의 텐트에 머물며 홀로 생활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 당시 스튜디오에서는 서울 집을 두고 침낭에서 잠을 청하는 박군의 기이한 모습에 크게 술렁였다.
박군은 시골로 내려오게 된 이유에 "잡념이 많다"고 털어놓으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미운 우리 새끼' 박군이 연예계에 파다하게 퍼진 한영과의 이혼설에 대해 직접 진실을 밝힌다.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군이 충청북도의 한 시골 마을에서 의문의 텐트에 머물며 홀로 생활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 당시 스튜디오에서는 서울 집을 두고 침낭에서 잠을 청하는 박군의 기이한 모습에 크게 술렁였다. 모(母)벤져스 역시 "나도 이혼했단 얘기 들었다" "진짜냐"며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과거 박군의 프러포즈를 도왔던 이상민과 임원희가 걱정을 안고 직접 시골집을 찾았다. 박군의 모습에 두 사람은 걱정스러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박군은 시골로 내려오게 된 이유에 "잡념이 많다"고 털어놓으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박군은 연예계에 떠도는 이혼설에 대해 처음으로 직접 입을 열었다. 박군은 '박군 잠적설' '세 집 살림설' '스킨십 리스설'까지 각종 소문에 대한 충격적인 속사정을 털어놨다. 또한 박군은 "아이 때문에 2년 가까이 병원에 다녔다"며 2세에 대한 이야기도 털어놨다. 이후 한영의 속마음도 공개됐는데, 한영은 "사실 박군에게 절대 공개 못 하는 것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이들 부부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박군 이혼설의 진실은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주목된다.
'미운 우리 새끼'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검정고무신' 성우 선은혜, 40세 안타까운 사망…동료들 추모 물결
- "의사 남편 불륜 증거로 알몸 상간녀 촬영, 성범죄자 됐다" 아내 울분
- 40대 교회 집사의 '두 얼굴'…핸드폰에 10대 베이비시터 샤워 몰카
- 박군·한영, 이혼·불화 루머에 입 열었다 "가짜 뉴스…마지막 키스도 이틀 전"
- "공무원 父, 식당종업원에 '아가씨'…호칭 괜찮나" 아들·며느리 부부싸움
- 여친 손잡고 데이트하다 왼손으론 몰카…30대 남성, 여성 신체 140회 찰칵
- 배우 우창수, 투병 중 51세 별세…마지막 SNS "정신 차리고" 먹먹
- 임성근, 과거 음주운전 3회 적발 고백 "숨기고 싶지않아…사과하는 게 맞다"
- 요양원 입소 두 달 만에 사망…옆 환자 죽이고 '하이 파이브'[주간HIT영상]
- 차 빼곡한 지하주차장서 테니스 연습…"차 긁히면 책임질 건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