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무려 스웨덴 리그 득점왕 출신이 합류했다...승격 노리는 김포, 이라크 국가대표 스트라이커, 아마르 무신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웨덴 2부리그 득점왕 출신이 김포FC로 향한다.
김포FC(구단주 김병수 김포시장)가 이라크 국가대표 공격수이자, 스웨덴 2부리그 득점왕 출신인 아마르 무신을 영입하며 공격력 강화에 성공했다.
특히 아마르 무신은 2025시즌 스웨덴 2부리그 IK 브라게 소속으로 29경기 출전 21득점 5도움을 기록하며 득점왕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박윤서 기자= 스웨덴 2부리그 득점왕 출신이 김포FC로 향한다.
김포FC(구단주 김병수 김포시장)가 이라크 국가대표 공격수이자, 스웨덴 2부리그 득점왕 출신인 아마르 무신을 영입하며 공격력 강화에 성공했다.
1997년생인 아마르 무신(스웨덴/이라크 이중국적)은 190cm, 78kg의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왼발잡이 스트라이커로 2022년 A매치 데뷔전을 치른 후, 현재까지 이라크 국가대표팀의 공격진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아마르 무신은 2025시즌 스웨덴 2부리그 IK 브라게 소속으로 29경기 출전 21득점 5도움을 기록하며 득점왕에 올랐다.

아마르 무신은 장신을 활용한 공중볼 장악 능력은 물론 왼발을 활용한 정교하고 강력한 슈팅이 강점이다. 단순히 득점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닌 동료와의 연계 플레이와 높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한 전방 압박에도 능해 김포FC 공격 전술 운용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아마르 무신은 "김포FC의 열정적인 분위기에 매력을 느껴 K리그 무대로 오게 되었다. 새로운 리그와 환경이지만 빠르게 팀에 녹아들어 공격력을 극대화하여 팀 승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모든 에너지를 쏟겠다."라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아마르 무신 프로필]
* 생년월일 : 1997. 12. 27.
* 신체조건 : 190cm, 78kg
* 경력 : 군닐세IS (2017-2018)
우치 크텐스 BK (2019)
옌셰핑스 쇠드라 IF (2020)
스쾨브데 AIK (2020)
아시리스카 IK (2021)
AFC 에스킬스투나 (2022)
헬싱보리 IF (2022-2024)
IK 브라게 (2024-2025)
사진=김포FC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출 없이도 아찔' 김현영 치어리더, 시스루 니트로 드러낸 베이글 몸매
- 박나래, 해명 나섰지만...‘임금 체불·전 남친 전세 대출’ 논란에 ‘여론 싸늘’
- '핑크빛 섹시미' 트와이스 모모, 원피스로 드러낸 완벽 바디라인
- 징역 20년 복역 중인데 "출소하면 죽이고 성폭행"...부산 돌려차기男, 추가 징역 3년 구형
- "멤버들과 함께하려 끝까지 싸웠다" 다니엘 , 뉴진스 퇴출 후 첫 심경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