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범접 불가 카리스마로 ‘팬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신보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지난 1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포엠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얼라이브(ALIVE)'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이들의 범접 불가한 아우라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무드 샘플러가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얼라이브'는 라포엠이 약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신보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지난 1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포엠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얼라이브(ALIVE)'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들의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개인 컷이 연달아 흘러나와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멤버들의 움직임의 잔상이 함께 담겨 한층 더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다.
라포엠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흑백 연출로 담아낸 장면 위로 긴장감 넘치는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배경 음악이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이들의 범접 불가한 아우라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무드 샘플러가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얼라이브'는 라포엠이 약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곡 '멘트 투 비(Meant to Be)'는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김이나가 작사를, '킹더랜드', '폭군의 셰프'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를 작업해 온 럭키클로버가 작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라포엠, 신보 타이틀곡은 'Meant to Be'…김이나→안예은 총출동
- 라포엠, 韓 최초 UAE 대통령궁 공연 성료…조수미와 화려한 피날레
- 라포엠, 한국시리즈 우승 현장 울린 ‘Sunshine’…스포츠계 ‘승리 테마송’ 등극!
- [영상] 라포엠, 성스러운 화음으로 '틱톡 어워즈' 축하무대 장식
- 라포엠, 오는 11월 시그니처 콘서트 개최…깊은 울림 선사
- '불명' 라포엠 유채훈, 첫 단독 출연에 최종 우승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