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SBS 연예대상 서장훈 받을 줄, 강호동 기받아 수상”(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대상의 영광을 방송인 강호동에게 돌렸다.
이날 김희철의 자리가 비어있자 이상민은 "그럼 난 앞자리로 이동"이라며 당당하게 뒷자리에서 김희철 자리로 이동했다.
이에 김영철은 "대상 받더니 제 맘대로야"라며 이상민의 '2025 SBS 연예대상' 대상 소식을 언급했다.
이상민은 "대상 받은 게 사실 최고의 근황인데 난 그 대상을 만들어 준 건 강호동"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대상의 영광을 방송인 강호동에게 돌렸다.
1월 17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514회에서는 김희철, 신동이 해외투어로 자리를 비웠다.
이날 김희철의 자리가 비어있자 이상민은 "그럼 난 앞자리로 이동"이라며 당당하게 뒷자리에서 김희철 자리로 이동했다. 이에 김영철은 "대상 받더니 제 맘대로야"라며 이상민의 '2025 SBS 연예대상' 대상 소식을 언급했다.
이상민은 "대상 받은 게 사실 최고의 근황인데 난 그 대상을 만들어 준 건 강호동"이라고 밝혔다. 이수근은 "(수상소감에서) 한마디도 안 하던데"라고 태클을 걸었으나 이상민은 꿋꿋하게 말을 이었다.
이상미은 "날 한번 크게 안아줬지 않냐"며 대상 수상 12일 전 자신의 부탁에 포옹을 해줬던 강호동을 언급, "나한테 큰 복을 달라고 안아달라고 했다 난 사실 그날 (대상 수상자가) 장훈이라고 생각했다. 축하해주려고 장훈이 얼굴만 보고 있었는데 내 이름을 부르더라. 강호동이 안아준 덕분에 대상 쾌거다. 강호동 기 받아 대상이다"라며 고마워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아 “금호동 집 10배 올라, 길 잘못 들었다가 위치 좋아 구매” (미우새)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 개코 김수미 이혼, 파묘 난리 “남편 수입 숨겨? 10년 모은 1억 적금 주던 사랑”
- 지예은 레깅스·비키니 거절 이유 “내 골반라인 미쳐, 선정적” 몸매 자신감(짐종국)
- 소유, 최저 몸무게 찍고 입은 한뼘 비키니‥말라도 너무 말랐네
- 장윤정 “고현정과 MC 보며 기싸움, 의상 점점 화려해져”(옥문아)
- 이엘리야X길려원 제대로 사고쳤다, 현역 가수 꺾은 대이변(미스트롯4)[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