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슈 “남편 임효성과 싸우고 두 달째 연락 끊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E.S. 출신 슈가 남편 임효성을 향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으며 화해의 메시지를 전했다.
'슈의 마음의 소리를 담아 개사'라는 설명과 함께 화면에는 "사실은 임효성이랑 싸워서 두 달째 연락이 안 된다", "다시 연락해 볼까, 이번에는 받지 않을까", "댓글 창에 남겨줘, 효성이랑 화해하는 법"이라는 문구가 등장했다.
최근 슈는 또 다른 영상에서 남편과의 갈등을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유튜브 채널 ‘인간 That’s 슈‘에는 ‘화장품 용기 사러 광저우 간 슈|중국에서 왜 S.E.S. 메들리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슈의 마음의 소리를 담아 개사’라는 설명과 함께 화면에는 “사실은 임효성이랑 싸워서 두 달째 연락이 안 된다”, “다시 연락해 볼까, 이번에는 받지 않을까”, “댓글 창에 남겨줘, 효성이랑 화해하는 법”이라는 문구가 등장했다. 노래를 빌려 전한 솔직한 감정 고백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렸다. 팬들은 “응원한다”, “화해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슈는 지난 2010년 농구선수 임효성과 결혼해 같은 해 아들을 얻었고, 2013년에는 쌍둥이 딸을 출산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여러 차례 불화설과 이혼설에 휩싸였으나, 지난해 유튜브를 통해 “아이들을 위해 이혼은 하지 않았다”며 현재는 주말부부로 지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슈는 또 다른 영상에서 남편과의 갈등을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집안일로 이야기를 하다 크게 싸웠다”며 집 비밀번호를 바꿨을 정도로 상황이 심각했음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출처=유튜브 채널 ‘인간 That’s 슈’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열애 전 명품 목걸이 선물 (살림남)
- 소유, 10kg 감량후 물오른 비키니 자태…찍으면 다 화보 [DA★]
- 연예기획사 대표, 소속 배우 성폭행 혐의로 체포 [DA:재팬]
- 김수미 “개코 수입 몰라”…이혼 소식에 다시 읽힌 과거 고백 [SD이슈]
- 임수향-양세형 핑크빛…결혼 언급에 솔직 고백 (뛰산2)
- 제니, 아슬아슬 가죽 튜브톱…역대급 과감한 파티룩 [DA★]
- 성유리, 덩치남들과 함께… 파격 근황 포착 [DA★]
- 박민영 둘러싼 죽음, 수상하고 충격적이다 (세이렌)
- ‘라도♥’ 윤보미 5월 결혼 앞두고 겹경사…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 임성근, 전과 6회 인정했다…“4살 손녀 욕은 멈춰달라” 눈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