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안다녀, 학폭할 시간 無”…임성근, 의혹 사전차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로 주목받고 있는 셰프 임성근이 학교폭력 의혹을 스스로 언급했다.
임성근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짱TV에 '초간단 육개장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임성근은 "보시는 분들이 '임짱은 요리가 폭력적이다'라고 하신다. 그런데 저는 순한 사람이다. 손이 빠른 거다. 폭력적인 게 아니"라며 웃음을 보였다.
이어 "성격이 와일드하다 보니 '혹시 학폭에 연루된 것 아니냐'고 묻는 분들이 계신다"며 학교폭력 의혹을 직접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로 주목받고 있는 셰프 임성근이 학교폭력 의혹을 스스로 언급했다.
임성근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짱TV에 ‘초간단 육개장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요리를 하던 중 카메라를 바라보며 “제가 폭력적으로 요리를 하나요?”라고 말을 꺼냈다.
임성근은 “보시는 분들이 ‘임짱은 요리가 폭력적이다’라고 하신다. 그런데 저는 순한 사람이다. 손이 빠른 거다. 폭력적인 게 아니”라며 웃음을 보였다. 이어 “성격이 와일드하다 보니 ‘혹시 학폭에 연루된 것 아니냐’고 묻는 분들이 계신다”며 학교폭력 의혹을 직접 언급했다.
이에 대해 그는 “저는 학교를 안 다녀서 학폭이 없다”고 단언했다. 이어 “중학교 3학년 때 집 나와서 일하다가 다시 잡혀 왔고, 고등학교는 입학하자마자 다시 나왔다”며 “학폭을 할 시간이 없었다. 걱정 안 하셔도 된다”고 설명했다.
임성근은 1967년생으로 43년간 한식 외길을 걸어온 한식 조리기능장이다. 2015년 방송된 ‘한식대첩3’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흑백요리사2’에서 ‘오만소스좌’, ‘아재 맹수’, ‘임짱’이라는 별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급 얘기 꺼내야 입금” 박나래, 해명하려다 ‘전국 직장인’ 건드렸다
- FIFA 월드컵 트로피, 4년만 한국 ‘공개’…브라질 ‘레전드’ 시우바에 차범근·차두리·이영표·
- 박나래 전 매니저, 짐 다 빼고 미국행?…경찰 소환 불응 속 ‘도피설’ 증폭
- ‘싱글맘’ 이지현, ADHD 아들 위해 美 존스홉킨스 교수 만났다
- “부모가 발목 잡아”…마이크로닷, 고깃집 알바 근황→‘쇼미 12’ 합격
- 일구회 “‘불꽃야구’ 사라져선 안 돼…‘최강야구’와 함께 갈 소중한 자산”
- 다듀 개코, ‘인플루언서’ 김수미와 결혼 15년만 파경 “지난해 이혼 결정” [전문]
- 권민아, 새벽 SNS 소동에 사과 “붉게 나온 게 신기했을 뿐, 오해 말길”
- 제니, ‘실내 흡연 논란’ 잊었나...아쉬움 남는 ‘생일초’ 퍼포먼스
- ‘강도 맞선’ 나나, 살인미수 피소 ‘무혐의’…경찰 “정당방위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