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연프계 신흥강자 ‘합숙 맞선’, 시즌2 제작…본격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프계 신흥강자 '합숙 맞선'이 시청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시즌2를 제작한다.
16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에 따르면 SBS 예능프로그램 '자식 방생 프로젝트-합숙 맞선'(이하 '합숙 맞선') 측은 최근 시즌2 론칭을 확정하고,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첫 방송 후 넷플릭스 '한국 넷플릭스 톱 10 시리즈' 6위를 차지한 '합숙 맞선'은 지난 10일에는 3위까지 순위가 오르며 '연프계 신흥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에 따르면 SBS 예능프로그램 ‘자식 방생 프로젝트-합숙 맞선’(이하 ‘합숙 맞선’) 측은 최근 시즌2 론칭을 확정하고,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합숙 맞선’은 결혼이 하고 싶은 싱글 남녀 10명과 자식을 결혼시키고 싶은 어머니 10명이 5박 6일 동안 한 공간에서 합숙하며, 내 자식의 연애를 눈앞에서 지켜보는 초현실 리얼리티 연애 예능이다.
결혼 상대의 조건으로 외모를 중요시 하는 자녀와 경제력을 우선시 하는 어머니의 동상이몽, 예비 장모님과 예비 시어머님의 치열한 눈치 싸움, 현실적인 문제로 고민하는 자녀 등 ‘극 사실주의’ 연애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첫 방송 후 넷플릭스 ‘한국 넷플릭스 톱 10 시리즈’ 6위를 차지한 ‘합숙 맞선’은 지난 10일에는 3위까지 순위가 오르며 ‘연프계 신흥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반응도 뜨겁다. 각종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합숙 맞선’ 오늘의 명언 ‘너라는 돌파구’”, “모녀 취향 명확히 갈리는거 꿀잼”, “도파민 폭발” 등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총 6부작으로 구성된 ‘합숙 맞선’ 시즌1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상금은 아직...식당 오픈 계획 없다” [인터뷰] - 스타투데이
- [포토] 변우석, 손인사 전하며 - 스타투데이
- [포토] 변우석, 밀라노 잘 다녀올게요 - 스타투데이
- [포토] 변우석, 깍듯한 팬서비스 - 스타투데이
- [포토] 변우석, 두 손 모은 출국길 - 스타투데이
- [포토] 변우석, 젠틀한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손하트 변우석, 달라진 공항 팬서비스 - 스타투데이
- [포토] 변우석, 눈빛도 잘생김 - 스타투데이
- [포토] 변우석, 반갑게 손인사 - 스타투데이
- “사돈, 우리가 남이에요?”…‘우주를 줄게’ 배인혁·노정의·박서함, 색다른 청춘로맨스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