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카라반·텐트서 신혼…매일 여행 기분으로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여진이 "카라반과 텐트에서 생활한다"고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코너 '쌍쌍파티'에는 조혜련과 최여진이 함께 출연했다.
최여진은 "신혼이라 행복하고 늘 여행하는 기분이다. 지금 집을 짓고 있어서 농담 삼아 노숙자라고 얘기한다"며 "카라반과 텐트에서 생활하는데 매일 여행 가는 기분으로 즐겁게 살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코너 ‘쌍쌍파티’에는 조혜련과 최여진이 함께 출연했다. 조혜련은 “21년 전 ‘여걸식스’에 같이 나왔는데 이번에는 연극 ‘리타 길들이기’에 함께 도전한다”고 말했다.
최여진은 지난해 6월 결혼식을 떠올리며 “북한강 선상에서 결혼식을 했다. 우리나라에서 이례적인데 대한민국 최초 전기 배에서 결혼식을 했고, 그때 조혜련 씨가 ‘아나까나’로 축가를 불러주셔서 다 뒤집어놨다”고 말했다. 조혜련도 “그걸 계기로 ‘리타 길들이기’도 함께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신혼 생활도 전했다. 최여진은 “신혼이라 행복하고 늘 여행하는 기분이다. 지금 집을 짓고 있어서 농담 삼아 노숙자라고 얘기한다”며 “카라반과 텐트에서 생활하는데 매일 여행 가는 기분으로 즐겁게 살고 있다”고 밝혔다. 조혜련이 “오늘 씻고 왔냐”고 농담하자 최여진은 “그럼요”라고 받아치며 웃음을 더했다.
한편 최여진은 지난해 6월 경기도 가평 크루즈에서 7살 연상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과 결혼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쿠라, 실크 드레스 입고 우아美 폭발…은근한 볼륨감까지 [DA★]
- 문세윤-유재필 떠나나…FNC, 예능 매니지먼트 사업 종료 선언
- 임수향-양세형 핑크빛…결혼 언급에 솔직 고백 (뛰산2)
- 임백천, 8년 만 예능 복귀… ‘가화만사성3’ MC 확정
- 구성환, 알고보니 무면허…‘구저씨’ 바이크 2종 소형 로망 도전 (나혼자산다)
- 이혜성, 5년 했던 예능도 하차하더니…깜짝 근황 (천하제빵)
- 안선영, 사기·횡령 피해 고백 “母 암수술 중인데도 방송해” [종합]
- ‘신장암 4기’ 20대 유튜버 ‘유병장수girl’ 사망 “고통 없이 편안히 쉬길”
- 방은희, ‘02년생’이라고 나이 속이고 활동? 충격 부캐 (퍼펙트 라이프)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