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미스코리아 후배 고현정과 기싸움 “생방송 후 끌어안기도”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과거 배우 고현정과 신경전을 벌인 일화를 고백했다.
1월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미모로 시대를 평정했던 '컴퓨터 미인' 배우 황신혜, 국내 최초로 미스 유니버스에 입상했던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이날 장윤정은 과거 미스코리아 후배 고현정과 국내 최초로 가요 쇼 프로그램 여성 듀오 MC를 맡았던 일화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과거 배우 고현정과 신경전을 벌인 일화를 고백했다.


1월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미모로 시대를 평정했던 ‘컴퓨터 미인’ 배우 황신혜, 국내 최초로 미스 유니버스에 입상했던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이날 장윤정은 과거 미스코리아 후배 고현정과 국내 최초로 가요 쇼 프로그램 여성 듀오 MC를 맡았던 일화를 전했다. 당시 KBS ‘토요대행진’ 진행을 맡았다며 “그때는 프롬프터가 없었다. 다 외워야 했다”라며 초긴장 상태로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무사히 첫 방송을 마친 안도감에 고현정과 서로 끌어안았다는 것.


또한, 장윤정은 둘 다 미스코리아 출신이다 보니 미묘한 신경전이 있었다며 “경쟁의식 있었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그는 고현정 옷을 보고 자신의 의상을 더 꾸미곤 했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화려해졌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가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대상’ 전현무, 14년 만에 단독 토크쇼 출격…‘옥문아’ 300회 빛낸다
- 하희라, ♥최수종 성형 의혹 부른 아들 얼굴 공개 (옥문아)
- 김종국, ‘84세’ 윤방부 헬스 루틴에 폭풍 감탄 “매일 3시간씩 운동” (옥문아)
- 송은이 “치매 유전자 有”→이시형 “최근 치료법 나와” (옥문아)
- ‘옥문아’ 김붕년 교수 “자폐 유전? 부모 잘못 아닌 돌연변이일 뿐”
- 김붕년 “20년 전보다 자폐 스펙트럼 환자 5배 증가” (옥문아)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