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고현정과 2MC보며 '기싸움' 있었다" 일화 깜짝 고백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에 미녀 배우 황신혜와 장윤정이 자리해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나눴다.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황신혜와 장윤정이 출연했다.
이날 장윤정은 미스코리아 진 시절을 회상했다.
장윤정은 우리나라 최초로 세계 대회인 미스 유니버스에서 2위를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 김소영 기자) '옥탑방'에 미녀 배우 황신혜와 장윤정이 자리해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나눴다.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황신혜와 장윤정이 출연했다. 이날 주우재는 황신혜의 딸인 모델 이진이와 함께 화보 촬영을 한 적이 있다며 인연을 공개했다.
이에 황신혜는 "우재가 이렇게 멋있는 사람인 줄 몰랐다. 노래도 너무 잘하고 똑똑하다. 왜 '주우재 주우재' 하는 줄 알겠다"며 칭찬했다.
그러자 김숙과 김종국, 양세찬, 송은이 등은 일제히 반발하며 "저희도 아직 매력을 모르는데"라며 인정하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장윤정은 미스코리아 진 시절을 회상했다. 대구 전설의 3대 미용실이 있었고, 번갈아가며 진을 배출했다고. 장윤정은 우리나라 최초로 세계 대회인 미스 유니버스에서 2위를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KBS '토요대행진'에서 배우 고현정과 여자 최초로 2MC를 했던 일화도 공개했다.
장윤정은 "그땐 예능이 생방이었고 대본을 다 외워서 했다"며 "그땐 저도 현정이도 대학생이었는데 관심이 집중됐다. 둘이 초긴장 상태에서 MC로 데뷔했다. 생방송이 끝나고 마음에 안도감이 들어 끝나자마자 서로 끌어안고 수고했다고 했다"며 당시를 회고했다.
2MC 시절에 기싸움이 있었냐는 질문에는 쿨하게 "미묘하게 있었다. 그게 나쁘다고 생각 안 한다. 우리를 더 발전시킨다고 본다"고 답해 MC들을 수긍하게 했다.
장윤정은 당시 옷이 점점 더 화려해 지거나 하는 견제가 알게 모르게 있었다고 덧붙였다.
사진= KBS2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순재, 생전 마지막 모습…모두가 오열 - MHN / 엠에이치앤
- 김종국 "흉한 짠돌이" 디스에 당황→하희라 "최수종과 마지막 키스 어제"(옥문아) - MHN / 엠에이치
- 김종국, 결혼 5개월 만에…긴급 해명 - MHN / 엠에이치앤
- 주우재 솔깃하게 한 93세 의사의 '장수 비법'(옥문아) - MHN / 엠에이치앤
- [mhn포토] 윤이나, 우승 기대해주세요 - MHN / 엠에이치앤
- 故 김새론, 생전 마지막 모습 포착… - MHN / 엠에이치앤
- '버디 6개 굿샷!'..김홍택, LIV 프로모션 공동 2위로 2라운드 진출 - MHN / 엠에이치앤
- 아나운서♥코미디언 커플 탄생→'동거'까지… - MHN / 엠에이치앤
- '레베카 19득점' 흥국생명, 페퍼저축은행 3-0 완파...OK저축은행은 현대캐피탈 꺾고 연패 탈출 - MHN
- 김승현 母 생계 고충 고백..."남편 구치소 가, 우유 살 돈도 없었다" - MHN / 엠에이치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