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군밤 모자도 완벽 소화... 민낯에도 굴욕 없는 ‘청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가족들과 함께한 겨울 나들이 근황을 전했다.
설현은 15일 자신의 SNS에 "가족 강릉 나들이. 소담아 이모 어때? 귀여워! 냠"이라는 글과 함께 대관령 실버벨 교회를 배경으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매서운 겨울바람을 막아줄 두툼한 털모자와 목도리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가족들과 함께한 겨울 나들이 근황을 전했다.
설현은 15일 자신의 SNS에 “가족 강릉 나들이. 소담아 이모 어때? 귀여워! 냠”이라는 글과 함께 대관령 실버벨 교회를 배경으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매서운 겨울바람을 막아줄 두툼한 털모자와 목도리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추운 날씨에 눈물을 흘리면서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보조개 미소를 보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설현은 드넓은 눈밭 위에서 한쪽 다리를 번쩍 들어 올리는 ‘비행기’ 포즈를 취하거나 눈썰매를 타며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다.
실버벨 교회는 하얀 눈이 쌓이면 마치 외국의 그림엽서나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해 최근 SNS에서 ‘인생샷’ 명소로 핫한 곳이다.
한편, 설현은 최근 노희경 작가와 이윤정 감독이 의기투합한 넷플릭스 새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의 촬영을 마무리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급 얘기 꺼내야 입금” 박나래, 해명하려다 ‘전국 직장인’ 건드렸다
- [공식] ‘김도영 포함 삭감 17명’ KIA 연봉계약 완료…김호령 단숨에 ‘2억대’-오선우·성영탁도
- 제니, 숨 멎을 듯한 초미니 레드 드레스...송가인도 ‘♥’남겼다
- 박나래, 스스로 날려버린 복귀의 길…‘무지’가 빚은 참사 [SS초점]
- [단독] 염정아, ‘무빙2’ 출연 확정
- KIA 타이거즈, 1위에서 8위까지 ‘수직 낙하’… 명예 회복 위해 꺼내든 ‘무한 경쟁’ 카드
- [단독] ‘임짱’ 임성근 셰프, ‘아는 형님’ 출격…중식마녀→천상현 셰프 함께한다
- 이지현 “재혼 남편, 내 아이들 거부...결국 먼저 이혼 요구”
- “아이가 생겼다” 신정환…12살 연하와 결혼이유 첫 공개
- 류시원, 19세 연하 ‘대치동 여신’ 아내 최초 공개... “다시 태어나도 당신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