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민정·박경림·정재형, '동네한턱' 진행자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 방송인 박경림, 뮤지션 정재형이 한 프로그램에서 만난다.
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이민정·박경림·정재형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오픈런-동네한턱' 진행자로 발탁됐다.
최근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는 이민정과 타인을 배려하는 진행 능력으로 정평이 난 박경림, 정재형이 함께한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미식가로 알려진 정재형이 '동네한턱'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 방송인 박경림, 뮤지션 정재형이 한 프로그램에서 만난다.
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이민정·박경림·정재형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오픈런-동네한턱' 진행자로 발탁됐다. 최근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는 이민정과 타인을 배려하는 진행 능력으로 정평이 난 박경림, 정재형이 함께한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오는 3월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인 '동네한턱'은 동네 노포와 신흥 맛집을 방문해 제작진이 내준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이다. 도전 성공 시 '동네한턱' 측은 식당에 100만원을 선결제하며, 본방사수 다음 날 시청자가 100만원 한도 내에서 무료로 즐기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민정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센스 있는 소통 능력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서 빼어난 요리 실력과 리더십, 솔직한 입담으로 사랑받았다.
연예계 대표 마당발 박경림은 2001년 23세의 나이에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세웠고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타인을 배려하면서도 적재적소의 질문을 던진다는 점에서 각종 행사 섭외 1순위로 꼽힐 만큼 탁월한 진행자라는 평이다.
정재형은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의 '요정식탁'에서 편안한 진행과 빼어난 요리 실력으로 게스트와 속 깊은 이야기를 끌어내 호평받았다. 미식가로 알려진 정재형이 '동네한턱'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찐부자' 中 자산가들이 아파트 팔고 사들이는 것은 [차이나 워치]
- 석탄발전소, 5조원짜리 '휴지조각' 되나…IMF가 경고한 이유는
- 동남아에 밀렸던 '괌' 여행객 늘었다…"자유여행 수요 급증"
- 라잇썸 상아·초원·주현, 첫 유닛 출격…"연습생 때부터 함께한 조합"
- 신수정 '아기가 생겼어요' 캐스팅, 최진혁·오연서 호흡
- "매물 뜨면 줄 서서 본다"…성북구 대장아파트에 무슨 일이 [현장+]
- '금장어'는 옛말...치어 풍년에 '반값 장어' 시대 열렸다
- 우승했는데 예약할 식당이 없다…'흑백2' 최강록 폐업 왜?
- 현금 장판 밑에 숨겼다가 '낭패'…작년 2.8조원 폐기됐다[강진규의 BOK워치]
- '포모'가 불지른 쩐의 이동…증권계좌, 1년간 매일 3만3000개 생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