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내달 9일 육군 현역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잠시 팬들 곁을 떠난다.
14일 강다니엘 소속사 에이라는 "강다니엘이 오는 2월 9일 입대한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의 입대 소식과 함께 팬들의 관심은 올 상반기 예정된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재결합 프로젝트에 쏠리고 있다.
워너원은 Mnet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해체 후 오랜만에 뭉칠 예정이었으나, 핵심 멤버인 강다니엘의 입대가 결정되면서 완전체 활동에 제동이 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다니엘.[뉴시스]](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601/15/ned/20260115132945222zlwr.jpg)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잠시 팬들 곁을 떠난다.
14일 강다니엘 소속사 에이라는 “강다니엘이 오는 2월 9일 입대한다”고 밝혔다. 그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강다니엘의 입대 소식과 함께 팬들의 관심은 올 상반기 예정된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재결합 프로젝트에 쏠리고 있다. 워너원은 Mnet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해체 후 오랜만에 뭉칠 예정이었으나, 핵심 멤버인 강다니엘의 입대가 결정되면서 완전체 활동에 제동이 걸렸다.
강다니엘 측은 입대 날짜 전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 초반 녹화에 일부라도 참여하는 방안을 제작진과 긴밀히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워너원 해체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했으며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통해 배우로 활동 범위를 넓혔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덩이’ 이 가수 오고 월드컵 우승, 이번엔 7명 완전체 온다고?”…환호로 난리난 나라
- 박나래 전 매니저 또 폭로…“박, 기획사 미등록 알고 있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중국서 활동?…SNS개설
- 안성재, 1만개 이례적 악플에…“두쫀쿠 뭔지 몰랐다” 결국 ‘두 손’
- ‘이혼만 2번’ 이지현 “재혼했지만 하루도 같이 산 적 없어” 충격 고백
- “150만원→5만원, 얼마나 안 팔리면” 최고 제품 자랑하더니…‘못 팔겠다’ 백기
- “강요로 성적관계 맺었다” 폭로…82세의 스페인 ‘국민가수’, 성범죄 의혹 피소
- “30분 보다 말았다” “100% 망한다” 굴욕당했는데…넷플릭스, ‘1500만명’ 신기록 ‘화들짝’
- 7년의 무명 생활 김혜윤 “욕설 많이 들어…동상 걸려 손톱 빠지기도”
- ‘일타강사’ 현우진·조정식…‘문항 거래’ 대가로 현직교사에 1.8억 송금, 공소장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