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국TV "한동훈 다음 오세훈"...김재섭 "정신 나간 소리"
박진규 기자 2026. 1. 15. 10:51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극우 성향 유튜버 고성국씨 채널에 올라온 영상 제목입니다.
"기회주의자들, 한동훈 다음은 오세훈"
오세훈 서울시장은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징계에 반대하고 있는데 고씨는 오 시장을 향해 "뜬금없이 옆차기를 하고 나섰다"고 비난하고 "한동훈의 발악, 오세훈의 발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국민의힘 소장파 김재섭 의원은 "참 정신 나간 소리"라고 경악했습니다.
[김재섭 국민의힘 의원 / CBS 박성태의 뉴스쇼]
"그렇게 다 잘라내고 누구랑 선거 치를 겁니까? 윤어게인 세력이랑 손잡고 그렇게 부정선거 외쳐가면서 무슨 선거를 치릅니까? 그거는 말도 안 되는 소리고 그러면 대안이 누굽니까? 오세훈 제거하고 나서 대안은 또 누구고 안 그래도 지금 어떻게라도 살을 붙여야 되는 마당에 그걸 다 걷어내서 그것도 걷어내는 주체가 고성국이라면 저는 우리 당은 보나 마나 망한 거 아닙니까? 그거는 저는 그런 일개 유튜버에, 비상식적인 유튜버 말에 휘둘릴 필요도 없지만 만약에 그런 식으로 여론을 호도해서 오세훈 시장을 흔든다고 그러면 그거는 당 간판 닫아야 되는, 문 닫아야 되는 상황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김재섭 의원은 한 전 대표에 대한 제명 움직임은 결국 "계엄에 반대하고 탄핵에 찬성했던 사람들에 대한 윤어게인의 보복"이라고 덧붙였습니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빠라 불러" 16세 9번 성폭행한 50대 공무원..."부양가족 있어" 집행유예
- [비하인드 뉴스] ‘사형’ 소식 뜨자, 전한길 "구독과 좋아요" 영업 시작?
- [단독] "김병기 100만원 넘게 먹고 가면 우리가 계산" 노량진 상인 폭로
- 이 대통령 ‘금당벽화 원본’ 관람…"일본 측 최상의 환대"
- [단독] 콧줄 끼운 채 초점 없는 눈…이춘식 할아버지 상태 다 보고도
- 윤, 내일은 첫 선고는 TV 생중계…‘체포방해’ 혐의 구형은 10년
- "이런 바보가 어떻게 쿠데타를"…"순진했다"며 꺼낸 말
- "절에서 나는 냄새"…새벽마다 ‘의문의 스프레이’ 뿌리고 사라지는 남성
- 장동혁, 소장파 반발에 "한동훈 재심 기간에 ‘제명 의결’ 않아"
- "사망자에 한국인도"…‘빌딩 붕괴’ 중국 업체서 또 [소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