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고현정과 미묘한 신경전? 의상이 뭐길래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고현정과의 추억을 회상한다.
장윤정은 오늘(15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미스코리아 후배 고현정과 국내 최초로 쇼프로그램 여성듀오 MC를 맡았던 일화를 밝힌다.
고현정과 방송을 마친 후 서로를 끌어안았던 사연까지 밝힐 예정이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과 고현정의 좌충우돌 MC 적응기는 오늘(1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고현정과의 추억을 회상한다.
장윤정은 오늘(15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미스코리아 후배 고현정과 국내 최초로 쇼프로그램 여성듀오 MC를 맡았던 일화를 밝힌다.
그는 KBS 쇼프로그램 〈토요대행진〉의 진행을 맡았던 당시 “둘 다 미스코리아 출신이다 보니 미묘한 신경전이 있었다”라고 털어놓는다. 고현정 의상을 보고 자신의 의상을 더 꾸미곤 했다고 밝힌 장윤정. 고현정과 방송을 마친 후 서로를 끌어안았던 사연까지 밝힐 예정이다.
더불어 ‘컴퓨터 미인’ 황신혜는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딸 이진이와 허물없이 지내는 근황을 공개한다. 황신혜는 자신에게 연애를 적극 권유하며 과거 연애사를 캐묻는 딸 이진이와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구남친이 몇 명이었냐는 딸의 질문에 황신혜는 손가락으로 전 연인을 몇 번이고 세어 봤다고. 이에 딸 이진이는 “실망이다. 천하의 황신혜가 그 정도 밖에 못 만났냐”라며 실망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는데.
하지만 이날 옥탑방에서 황신혜는 “사실 더 있었는데 (딸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하지 않은 것”이라며 학창 시절 자신을 보러 왔던 남학생들의 일화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컴퓨터 미인’ 황신혜의 외모 전성기 시절은 본 방송에서 확인 가능.
이어 황신혜는 “진경이 덕분에 딸 진이가 모델로 데뷔할 수 있었다”라며 홍진경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낸다. 홍진경이 중학생 시절 한 패션쇼 무대에 올랐던 이진이를 보고 황신혜를 향해 “진이 모델 시켜도 되겠다”라며 모델을 추천했던 것. 이에 홍진경은 당시를 회상하며 이진이를 칭찬해 옥탑방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과 고현정의 좌충우돌 MC 적응기는 오늘(1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성환, 알고보니 무면허…‘구저씨’ 바이크 2종 소형 로망 도전 (나혼자산다)
- 홍상수 감독, 신작 ‘그녀가 돌아온 날’로 또 베를린영화제 초청…13번째 입성
- 이민정 상상도 못한 행보…생애 첫 음악 예능 MC 도전
- ‘논란 또 논란’ 박나래 인터뷰 공개 후폭풍…임금·전세대출 해명도 도마[SD이슈]
- 추성훈, 여배우 돌발 행동에 ‘온몸 방어’ 아찔 (셰프와 사냥꾼)
- 성유리, 덩치남들과 함께… 파격 근황 포착 [DA★]
- 채은정, 결혼 3개월 만에 2세 갈등…“5년 후면 난 50세”
- 유재석, 데뷔 34년 만 첫 도전…“캠프장 된다” (넷플릭스 2026)
- 황하나 자진입국, ‘아이 때문’ 아니었다? 연예인 언급 진술 파장 [SD이슈]
- ‘합숙맞선’ 불륜 의혹 출연자 분량 삭제 “당혹+참담, 검증 절차 보완할 것”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