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최대 40% 할인…신세계百, ‘베이비 웰컴 위즈’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베이비 웰컴 위크'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는 대표 상품 '버터플라이2', '드래곤플라이' '폭스5 리뉴' 등 주요 스트롤러(유모차)뿐만 아니라 하이체어(아기의자) '지라프'를 5% 할인한다.
또한 아기띠로 유명한 '아티포페'도 전 상품을 5% 할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베이비 웰컴 위크’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아기띠로 유명한 ‘아티포페’도 전 상품을 5% 할인한다. 구매 금액의 5%도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 혜택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생아들에게 꼭 필요한 의류와 용품도 브랜드마다 1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에뜨와’는 봄 신상품을 20% 할인하고, ‘밍크뮤’는 출산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봉쁘앙’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봉쁘앙 양말을, ‘무냐무냐’에서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냐무냐 키링, ‘베네베네’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베네베네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브랜드별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압소바’ 나로 뱀부 출산 시리즈 9만 9000원, ‘블루독베이비’ 큐티체크 바디수트세트A 6만원, ‘오르시떼’ 플레이웨어 9900원 등이 있다.
강남점 키즈 스테이지에서는 오는 22일까지 미니 스카프 브랜드 ‘미니두두’의 오프라인 첫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또한 센텀시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유아동 자석 보드 브랜드 ‘노리터 프로젝트’의 부산 최초 팝업스토어를 열고, 대구신세계에서는 22일까지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에그’의 절충형 모델 출시 기념 팝업을 진행한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출생아 수와 함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신생아 카테고리의 훈풍을 잇고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는 의미를 더해 풍성한 혜택을 모은 베이비 웰컴 위크를 개최한다”며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이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통끝 손 잡은 서울 시내버스 노사…15일 첫차부터 정상 운행(종합)
- 베선트 “원화 약세, 韓경제 기초여건과 맞지 않아”…이례적 공개 발언(종합)
- "판사, 니들이 뭔데?"…수학자는 왜 석궁을 쐈나[그해 오늘]
- 돈만 문제랴, 외로움도 ‘늪’…“홍보관서 돈 날리는 노모, 어떡하죠?”
- "월급을 달라고 해야 준다니"...'직장인 대통합' 시킨 박나래?
- “현직 교사와 문항 거래한 일타 강사들…최대 1억8천 지급”
- 美 재무장관 "원화 약세, 韓 경제 펀더멘털과 부합하지 않아"
- "미리 알려줬어야죠"...다카이치가 가리킨 '李대통령 운동화' 뭐길래
- '중복상장 논란' LS, ‘신주 인수권’ 카드 꺼냈다[only 이데일리]
- SK하닉 '117조 잭팟' 돈방석 앉나…'95만닉스' 기대감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