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무정책 홍보 기자 도전하세요…부산울산병무청 23일까지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울산병무청은 병무정책 현장을 취재해 국민 눈높이에 맞는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전달할 '제18기 청춘예찬기자단'을 23일까지 공개 모집(포스터)한다.
선발된 기자단은 내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활동하며 주요 병무정책과 병역명문가 시상식, 현역병 입영문화제 등을 취재해 병역이행의 중요성과 가치를 홍보콘텐츠로 알리게 된다.
한순영 부산울산병무청장은 "기자단에 참여해 병역에 대한 정보를 알리고, 병역의 의미와 가치를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울산병무청은 병무정책 현장을 취재해 국민 눈높이에 맞는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전달할 ‘제18기 청춘예찬기자단’을 23일까지 공개 모집(포스터)한다. ‘청춘예찬기자단’은 2009년부터 운영됐으며 이번에는 일반기자와 영상기자 30명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다. 병무정책에 관심 있는 17세 이상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기자단은 내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활동하며 주요 병무정책과 병역명문가 시상식, 현역병 입영문화제 등을 취재해 병역이행의 중요성과 가치를 홍보콘텐츠로 알리게 된다. 지원 희망자는 병무청 홈페이지 공지 또는 블로그에 게시된 지원서와 활동계획서 등을 작성해 전자우편(sharpestlives@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순영 부산울산병무청장은 “기자단에 참여해 병역에 대한 정보를 알리고, 병역의 의미와 가치를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정산국립공원 연내 주차장·안내체계 갖춘다
- 사유지 편입없이 공사부터? 2㎞ 뚫은 임도 무용지물 될 판
- 부산 남구청 노조, 구청장 감사 청구
- 서구 민방위교육장도 체육문화시설로?
- 구의회에 구상권 청구한다던 사상구청장 “6월 선거 뒤에…”
- BTS 부산 온다…힘 받는 ‘북항 K-팝 공연장’
- 관저 버티기…속옷 저항…앵무새 주장…내란 재판 13개월간 尹은 보이콧 일관
- 입단 8년 만에 ‘가능성’ 던진 윤성빈 “선발, 불펜 어디서든 팀 승리 도울 것”
- [근교산&그너머] <1446> 전북 진안 마이산
- 중화권 원작에 한국감성 한 스푼…리메이크가 멜로 되살릴까